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건대역맛집]원주추어탕 :: 24시간 추어탕 맛집, 처음 먹어본 추어탕 괜춘!

 

 

[건대역맛집] 원주추어탕 :: 24시간 추어탕 맛집, 처음 먹어본 추어탕 괜춘!

 

장마철 답게 흐린날과 비가 계속 오네요~!

오늘은 건대입구역에 있는 추어탕 맛집을 소개해드리려 해요 ㅎ

 

성수역 3번출구와 건대입구역 6번출구 사이 사거리 골목에 위치해 있답니다!

매주 일요일만 빼고 24시간 영업하는 추어탕 맛이라고 하니 시간에 상관없이 가셔도 될 맛집이네요!

매주 일요일만 저녁 9시까지 영업한대요!

 

원래 제가 추어탕을 안먹었는데,

이날 친구가 계속 먹어보라고 강요 아닌 권유를 해서 다녀와봤어요!

 

 

실내가 넓고 주차장이 있는 게 맘에 들더라고요~!

메뉴는 추어탕맛집 답게 미꾸라지님으로 만든 메뉴들이 많더라고요~!

대신 추어탕이 싫으신 분들을 위해 왕갈비탕 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어요^^

 

 

디저트로 요쿠르트 주더라고요~!

손님을 위한 작은 배려?ㅎㅎㅎ

좋았습니다^-^

 

 

김치는 먹기 좋게 잘라서 드시면 되요~!

 

 

반찬이 푸짐한 편은 아니고요,

보시다시피 김치가 전부!

김치 맛있더라고요^-^

자꾸 손이가요 손이가~!!!

 

 

저희가 주문한 것은 추어탕, 얼큰이추어탕, 추어찐만두랍니다~!

추어탕 전에 추어찐만두가 먼저 나왔어요~!

만두 좋아하는 저는 신이났죠~!!

 

 

추어찐만두 가격이 육천냥인데 양이 꽤 많죠~!!

무리하게 시켰나봐요;ㅁ;ㅋㅋㅋ (하지만 다 먹었...)

처음 접하는 추어찐만두라 살짝 읭 했지만.. 미꾸라지가 안보이니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그리고 추어탕 등장했습니다!

저는 얼큰한게 좋아서 얼큰이추어탕을 주문했고요,

친구는 매운 걸 잘 못먹는 애라 그냥 추어탕을 주문했습니다.

냠냠 :D

 

 

100% 국내산 미꾸라지로 만든 추어탕이래요~!

다행히 미꾸라지가 곱게 갈린 추어탕이라 미꾸라지의 형체는 찾아볼 수 없더라고요,

천만다행이었어요 ㅠㅋㅋㅋㅋ 

 

 

부추를 넣어 먹으면 더 맛있다길래 저도 친구 따라 부추를...ㅎㅎㅎ

어떻게 먹는지 잘 모른다오!!!

 

밥을 살짝 적셔 냠냠 먹었답니다.

 

 

처음엔 가기싫었던 추어탕집인데,

먹을만하더라구요 ㅎㅎㅎ

특히 내가 얼큰한추어탕을 시켜서 더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사실 어렸을 적 추어탕집을 지나다가 미꾸라지를 통째로 믹서기에 가는 모습이

매우 충격적이라 쳐다도 보지 못한 음식이었거든요

한편으론 나름 못먹는 음식이 하나 없어진 게 좀 아쉽네요 ㅎㅎ >_<

난 왤케 잘먹는거얏!!! ㅋㅋㅋㅋ (갠히분풀이)

 

그럼 여러분도 맛있는 추어탕 맛집 도전해보세요!

저처럼 추어탕 못먹는 분 연락해요!

제가 먹게 해줄게요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