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건대역맛집] 와규오감 건대점 :: 맛있는 돼지삼겹 우걱우걱 냠냠 :D

 

 

[건대역맛집] 와규오감 건대점 :: 맛있는 돼지삼겹 우걱우걱 냠냠 :D

 

건대역에 있는 와규오감을 다시 찾았어요~!

지난 번에는 VIP불고기 메뉴를 먹었었는데요,

이번에 도전한 메뉴는 돼지삼겹입니다~!

 

이전에 포스팅 궁금하시면 아래 클릭해주세요~ 

2014/10/28 -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 와규오감 건대역 : VIP불고기 맛보고 뿅 반했어요~

 

아래는 와규오감의 메뉴판입니다!

다음엔 샤브샤브를 먹어보고 싶네요^-^

 

 

와규오감이 좋은 이유는

싱싱한 야채와 정갈한 셋팅이에요~!

김치도 맛있습니다 +ㅁ+

 

채소 종류도 정말 다양하고 길게 준비해주니깐~!

보기만 해도 배부르더라고요 ㅎㅎ

다양한 을 구사하여 먹을 수 있당께요!~

 

기본으로 주는 반찬이 많아요!

콩나물김치국도 준답니다~!!

 

저희가 주문한 돼지삼겹 2인분이 도착했어요~!!

(2인분 먹다 1인분 추가한건 비밀...ㅎㅎㅎ)

 

보시다시피 돼지삼겹 고기두께가 정말 두툼해요!

이정도는 돼야 삼겹이죠 ㅎㅎㅎㅎ

불판에 돼지삼겹고기랑 야채를 올려 익혀 먹습니다~!

 

돼지삼겹 두덩이가 자르고 나니 불판을 가득 채우네요~!

노릇노릇 익혀줍니다 +ㅁ+

 

한공기만 시켜서 나눠먹었어요~!

양이 정말 많아서 고기만 먹어도 배부를테지만,

밥이랑도 먹고 싶더라고요 ㅎㅎ

 

찰진밥위에 맛있는 돼지삼겹을 올려 사진을 찍어주었습니다!

두툼한 돼지삼겹 !! 참 맛있겠죠~!!

 

배불러도 호로록 넘어갑니다~!

익은 고기는 내 쪽으로...무브무브~!!

안익은 고기는 친구 쪽 불판으로 ~ 무브무브~!!

 

저는 이기적인 뇨자니깐요 ㅎㅎ

 

고기 먹다 조큼 느끼해진다 싶으면 김치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익은김치랑 돼지삼겹의 궁합은 다들 아시죠~!

끝내준다는 사실!! ㅋㅋㅋ

침고이네용 >_<

 

불판위를 신나게 초토화 시켰던 날이었습니다.

불고기도 푸짐하고 맛있었는데,

돼지삼겹도 푸짐하고 맛있어요!

저를 실망시키지 않는 삼겹살 맛집 와규오감 건대점이네요~

와규오감 또 가고싶어요 >_<

 

다들 고기 생각날 땐 건대역에 있는 와규오감 가서 푸짐하게 식사 해보세요!~

앗뇽!~~~

 

▼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잘 찾으시려나 모르겠네요~!

건대입구역 6번출구에서 사거리까지 직진하시고요~

길건너시면 GS칼텍스 주유소가 보일거에요~!

기업은행 방향으로 내려가시면

기업은행 골목에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