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모스버거 건대롯데점 : 라이스버거와 치킨 냠냠쩝쩝 (시푸드카키아게라이스버거와 머스타드치킨라이스버거)

 

모스버거 : 라이스버거와 치킨 냠냠쩝쩝 (시푸드카키아게라이스버거와 머스타드치킨라이스버거)

 

햄버거를 즐겨 먹지는 않지만 모스버거의 라이스버거는 참 좋아해요^-^

모스버거 건대롯데을 찾았습니다!~ 내사랑 라이스버거 먹으러~ 홍홍홍~

 

 

라이스버거 메뉴를 확인하고 들어갔어요~!

 

 

시푸드카키아게라이스버거 세트 하나랑요~

 

 

모스윙치킨, 블랙페퍼치킨이랑요~

 

 

직화구이로 풍미를 더한 머스타드 치킨버거 라이스로 주세요~!!

(어머 이건 기간한정이라 꼭 먹어봐야햇~!!)

 

 

모스버거 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매월 추첨을 통해 무료 시식권을 드린대요!

저도 함 참여해봐야겠네요 ㅎㅎㅎ

먹을 복이 있을런지~~

 

 

세트메뉴에서 콜라 대신 환타 포도를 주문했어요 +ㅁ +

 

제가 주문한 메뉴들이 쫘르륵 나왔습니다 ㅎㅎㅎ

먹어보고 싶은거 시켰는데 만찬이 따로 없네요 ㅎㅎ

 

 

모스버거의 시푸드카키아게라이스버거입니다.

즐겨 먹는 라이스버거지요+ㅁ+

 

 

고소한 새우버거 먹는 맛이에용 ㅋㅋㅋㅋ

 

 

요건 모스버거의 머스타드치킨라이스버거에요!

현재 기간한정으로 모스버거에서 판매중이에요~

 

 

머스타드 맛이 너무 강하면 어쩔까 했는데~

안그렇답니다 ㅎ

언제까지 판매하는지는 모르겠지만,

한정판매라니 좀 아쉽네요~~

 

 

그다음은 사이드메뉴에요 ㅎㅎ

왼쪽부터 블랙페퍼치킨, 후렌치후라이, 모스윙치킨입니다!~

후추맛과 치킨의 조화가 궁금하시면 치킨 드셔 보세용 ㅋㅋ

 

 

아래는 모스버거의 블랙페퍼치킨이에요.

신기한 치킨메뉴인데요.

나눠 먹었지만 하나 이상 먹으면 왠지 느끼할 것 같더라구요 ㅠㅠ

 

열심히 먹은 자! 계산하라!!

모스버거가 회사 근처에 있다면 점심시간에 자주 애용했을 것 같아요 ㅎㅎ

회사 근처에 있는 햄버거집.. 버거킹, 맥도날드, 롯데리아, KFC가 있는데,

모스버거만 없네요 ㅎㅎㅎㅎ

 

신메뉴 머스타드라이스버거를 맛본 후기 였습니다^0^

한정판매라니 안드셔 보신 분들 한 번 잡솨봐용 ㅋㅋ

 

 

모스버거 건대롯데점은요 건대입구 4번출구 지하통로와 연결되어 있답니다.

롯데백화점 지하1층 밖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