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건대입구역초밥맛집] 스시댄 :: 생새우초밥, 간장새우초밥 최고 ♡

 

 

[건대입구역초밥맛집] 스시댄 :: 생새우초밥, 간장새우초밥 최고 ♡

 

건대입구역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초밥 맛집을 소개해드릴려고요!

바로 스시댄 건대점인데요!!! +ㅁ+

초밥이 아주 예술이에요~!

 

스시댄에서 제가 좋아하는 생새우초밥간장새우초밥을 실컷 먹고 왔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샐러드도 완전 맛있어서 남긴적이 없어요 ㅎㅎㅎ

 

 

어묵탕도 서비스로 준답니다 +ㅁ+

푸짐해! 맛있어!!

 

 

짜잔,

내가 좋아하는 생새우초밥과 간장새우초밥이에요!

새우 익힌 초밥보다(다들 아시쥬?) 생새우초밥이 진리라며!!

 

생새우초밥 10pcs 15,000

간장새우초밥 10pcs 18,000

반반 새우 초밥 10pcs 17,000

 

저희는 반반 새우 초밥으로 생새우랑 간장새우를 5pcs씩 섞어 먹었답니다!

 

침이 꿀꺽-

가까이서 찍으니 촉촉한 새우살이 살아있네요+ㅁ+

초밥이 끝내줘요!!!

 

너무 맛있어서 한접시 더 먹을 수 있을 것만 같아요 ㅎㅎㅎ

그리고 주문한 냉모밀이 나왔네요.

 

냉모밀 5,000원

 

 

시원하게 냉모밀 한그릇도 나눠먹었어요 ㅎㅎ

 

면발을 보여드릴게요! ㅋㅋ

 

부족한 양이 아니었지만

단품으로 초밥 몇 개 더 주문해서 먹었어요..쿨럭

 

연어 & 장어 초밥

 

연어초밥 2pcs 3,200원

장어(바다) 2pcs 3,600원

장어(민물) 2pcs 5,200원

 

바다장어인지 민물장어인지 기억이 안나서 둘 다 가격 적었어요 ㅎㅎ

 

참치뱃살 부위라던데

오도로?!랑 광어지느러미 같네요ㅎ

생소한 이름의 초밥도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광어지느러미 2pcs 3,600원

오도로 2pcs...모르겠네요;ㅋㅋㅋ

 

 

(사진 보니 엄청 먹은것 같죠?...분명히 말씀드리자면 나눠먹은 거랍니다 ㅎㅎㅎ)

맛있는 생새우초밥과 간장새우초밥이 있는 건대입구역 맛집 스시댄 왕 추천드려요!

초밥이 정말 싱싱하고 녹아요!!!

 

 

위치는 건대역에 있는 롯데백화점 스타시티점에서 뚝섬유원지역 방향으로 내려가면 대로변에 있어요!!

그럼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