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밀피유 건대점 : 약 25장을 겹으로 튀겨낸 카사네 카츠 (일본 돈가스) 냠냠

밀피유 건대점 : 약 25장을 겹으로 튀겨낸 카사네 카츠 (일본 돈가스) 냠냠

 

밀피유 건대점에 다녀왔어요~

명동에서 간판을 보고 먹어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건대에 와서 먹어보게 됐네요^^

 

누들박스 건대점하고 같은 건물이랍니다~

 

 

밀피유의 뜻이 문앞에 적혀 있더라구요~

들어가기 전에 한 번 읽어보고 들어갔어요 ㅎㅎㅎ

 

Milefeuille (밀피유)란?

프랑스어로 천장의 잎이라고 한다.

프랑스에서는 여러 겹으로 만든 케이크로 유명하다.

이 일본 돈가스는 프랑스 케이크를 이미지하여

약 25장을 겹으로 튀겨낸 '카사네(겹겹의)카츠"이다.

 

와우 25겹 ㅋㅋ

 

 

테이블은 꽤 넓은 편이었어요~

명동점보다는 바글바글하지 않네요~

 

 

밀피유의 식사메뉴를 구경해보세요 ㅋ

오리지널 카사네카츠를 먹었어야 했는데 ㅎㅎㅎ

저희는 치즈돈가스와 부추김치 돈가스를 주문했어요~

가격대는 마구 싼 편이 아닙니다. 25겹이나 튀겨내는 정성을 들어가서인가요?ㅎㅎ

 

 

런치에 가야 좀 저렴하게 먹을 수 있네요~

대신 밀피유 메뉴가 아닌 돈부리, 일본돈가스, 우동, 냉모밀 메뉴만요 ㅎㅎㅎ

저녁에는 술도 판매하나봐요 ㅋ

다소 쌩뚱맞는 안주류가 있더라구요 ㅎㅎㅎ

특히 골뱅이 ..ㅋㅋ 돈가스 집이랑 안어울리죠 ㅎ

저녁에는 주점으로 바뀌나요?!ㅋㅋㅋㅋ

 

 

밀피유 로고인듯.

글씨체가 귀염귀염 하네요~

 

 

밀피유에서 제일 처음 주는 음식은 양상추 샐러드에요.

아주 얇게 썰린 양상추에 소스를 뿌려 먹으면 아주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저 어마어마한 양을 먹고도 한 그릇 더 리필해 먹었어요 ㅎㅎ

 

 

소스를 너무 많이 부으면 짭짤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ㅎㅎㅎ

적당히 뿌려 드시길^0^

 

 

샐러드를 맛있게 먹고 있으니 나머지 셋팅이 도착했습니다.

밥 한그릇과 돈가스 소스, 깍두기 등 반찬들인데요~!

밥이 따로따로 나오는 게 아니랍니다. 먹을 만큼 덜어 먹으면 되는데요~

저희는 또 밥 한그릇 더 추가했지 뭡니까 ㅎㅎㅎ

리필할 수 있는 건 뭐든지 리필리필 ㅎㅎㅎ

 

 

드디어 메인요리가 나왔습니다.

돈가스는 손바닥만한 크기로 나왔어요~

적어보이지만 안이 꽉 차 있다는 거!!!

돈가스 너희들을 접수해주마! 으하하하-

 

 

이게 치즈돈가스에요 ~ !

치즈돈가스 11,000원

살살 녹는 치즈와 부드러운 로스의 속살을 느껴보라는군요!

 

 

내가 제일 궁금했던.. 밀피유 돈가스가 정말 25겹인지 살펴보겠습니다 ㅎㅎ

튀김옷이 얇은 편이고 고기와 치즈가 꽉 차 있어서 비주얼은 참으로 훌륭합니다!

 

보이시나요?~

고기가 겹겹이 있는 모습이~ 실제 25겹정도는 아닌 것 같지만 매우 겹겹이 고기가 있네요 ㅎㅎ

우와~ 훌륭해요>_<

치즈가 듬뿍 있어서 맛도 있답니다.

다만 자꾸 먹으면 느끼하다는 것 빼고는 아주 맛있었어요 ㅎㅎ

 

 

다음 메뉴는 부추김치돈가스입니다.

치즈돈가스를 주문했기 때문에 부추김치라면 느끼할 수 있는 치즈돈가스와 잘 어울릴 것 같아 주문했어요.

 

부추김치돈가스 10,000원

고기의 육즙과 부추의 담백함이 참 잘어울린다고 하던데,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D

 

 

역시 겹겹이 고기 안에 부추와 김치가 들어가 있네요.

통통한 돈가스이지만 부추와 김치의 비율이 더 많았다면 더 담백했을 것 같아요 ㅎ

 

 

원래 저는 돈가스를 그닥 즐겨 먹지는 않습니다.

특유의 느끼함 때문인데요.

그래도 먹어보고 싶었던 25겹의 돈가스 비밀을 풀었으니 만족합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25겹의 돈가스 먹으러 밀피유로 가 보세용 ㅋㅋㅋ

 

 

위치는 건대입구역 2번출구에서 어린이대공원 방향으로 쭉 직진하시면 됩니다.

그럼 맛있는 식사 하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