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굴다리전주콩나물국밥 방학 : 콩나물굴국밥과 수육 그리고 굴전까지 !

 

굴다리전주콩나물국밥 방학 : 콩나물굴국밥과 수육 그리고 굴전까지 !

 

방학역에 있는 굴다리전주콩나물국밥집에 다녀왔어요!~

뜨끈한 굴국밥이 먹고 싶었거든요 ^-^

 

 

메뉴판은 따로 없고, 커다랗게 벽면에 붙여진 차림표로 주문을 했어요!~

왼편 메뉴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셋트 메뉴도 있답니다 ㅎㅎ

 

수육도 먹어볼 겸 콩나물굴국밥, 수육 세트를 주문하고요, 굴전도 주문했어요!~

메뉴가 메뉴인지라 가족단위로 많이 방문하시더라구요 ㅎㅎ

어른들이 좋아할 메뉴니깐요 ㅋㅋㅋ

 

 

반찬은 양파피클과 김치, 오징어젓갈이 나오는데요.

국밥류를 주문하면 생계란도 나온답니다.

톡 깨서 국밥에 넣어 먹을 거에요 ^^

 

 

이렇게 말이죠!~

굴국밥에 날계란이 들어간 모습을 보고 계십니다 ㅎㅎ

보글보글 끓는 모습에 침이 고이네요 ㅎㅎ

 

 

시원한 굴국밥! 한뚝배기 하실래예~

국밥이라 뚝배기 안에 밥이 있더라구요 ㅎㅎ

 

 

미니 수육 치고는 많이 나오네요!

총 고기 9점이 나왔어요!~

고기도 야들야들해서 부드럽고 맛있었답니다 ㅎ

 

 

그 다음 굴전이에요!

막걸리랑 같이 먹으면 기똥차겠지만 식사로 먹었어요 ㅎㅎㅎ

굴전도 푸짐해요!~

 

꼭 국밥과 굴전 함께 시켜보세요^^

맛있답니당 ㅋㅋㅋ

 

 

식사값은 25,000원이 나왔어요^^

배부르게 먹었으니 비싸다고 느껴지지 않았어요 ㅎㅎ

 

콩나물국밥, 수육 11,000

굴전 14,000

 

 

굴다리전주콩나물국밥 방학점도봉구청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요~

지하철 출구는 방학역 2번출구에서 찾아가시는 게 가깝네요^^

그럼 든든한 식사 맛있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