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봉추찜닭 건대점 : 봉추찜닭 반마리랑 누룽지비빔밥 주세요!

 

봉추찜닭 건대점 : 봉추찜닭 반마리랑 누룽지비빔밥 주세요!

 

내가 좋아하는 봉추찜닭!

어느 지점에서나 믿고 먹을 수 있는 봉추찜닭 건대점에 다녀왔습니다.

 

봉추찜닭 반마리와 누룽지비빔밥을 주문해서 먹었지요. :D

 

 

봉추찜닭의 맛있는 동치미입니다 ㅋㅋ

새콤하고 시원한 게 매우 맛있어요^^

 

 

에피타이저로 동치미 국물 마시고 봉추찜닭을 맞이했어요!

먹음직스러운 봉추찜달 반마리에요. :D

냐미냐미- 너희들은 포위됐다!!

 

 

살코기가 통통하네요 :D

살짝 짬쪼름하지만 매콤해서 딱 제 입맛에 맞는 맛이었어요!

특히 사랑스러운 당면+ㅁ+

당면 매우 좋아하거든요!

 

 

반마리인데~

블로거 사진찍는 척 내 접시로 가져와 잽싸게 찜-ㅋㅋㅋㅋ

닭다리에요 ^^

닭다리는 내꺼~ ㅋㅋㅋ

 

 

봉추찜닭 반마리, 배부르지만 누룽지비빔밥을 주문했어요-ㅋ

그냥 밥보다 누룽지를 비벼 먹으면 더 맛있다니깐용! ㅋ

 

 

통 크게 누룽지 한접시를 찜닭 그릇에 넣어버렸어요 ㅋㅋㅋ

 

 

열심히 비비니 봉추찜닭의 국물이 잘 벤 누룽지비빔밥이 완성되었어요 ㅋㅋ

와 엄청 많네요 양이..ㅋㅋㅋ

그래도 맛있으니 무리해서라도 누룽지비빔밥 드셔보세요^^ㅋㅋ

 

 

맛있게 먹고 총 23,000원 나왔네요~!

 

봉추찜닭 반마리 20,000원

누룽지비빔밥 3,000원

 

 

 봉추찜닭 건대점건대입구역 2번출구랑 가까워요~!

골목에 있으니 골목을 잘 들어가셔야 한답니다.

미스터피자 건물 뒷편에 있으니 잘 찾아가셔서 맛있는 봉추찜닭 맛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