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여행/해외 추울발

일본 도쿄여행 4박 5일 (5일째) : 대한민국으로 출발!

일본 도쿄여행 4박 5일 (5일째) : 대한민국으로 출발!

 

오늘은 드디어 한국으로 돌아가는 날이에요!~

아침에 정신이 번쩍 들더라구욧 ㅎㅎ

상쾌한 공기르 위해 살짝 창문도 열어보았어요 ~

날씨 참 좋네요^^

 

 

여기서 커피한잔 하면 딱 좋겠는데요 ㅎㅎ

 

 

최대한 여유있게 출발하기 위해서 아침식사는 공항에서 할 예정이에요.

대신 어제 사다 둔 푸딩은 먹고 가기로 했어요 ㅎㅎ

 

 

요거트도 있답니다 ㅎㅎ

 

 

이제 커피마실 시간 ㅎㅎ

차와 커피가 티백으로 준비되어 있으니 먹어도 된답니다 ㅎㅎ

 

 

루키도 커피 한잔 할텨?

강아지는 카페인 먹으면 안좋대~~

 

 

커피 먹고 이제 체크아웃합니다.

호텔 체크아웃은 11시지만 저희는 11시 50분 출발이라서 서둘러 체크아웃했답니다.

토부호텔 안녕~

낮에 보니 멋있네요 ㅎㅎ

 

 

무사히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아침을 사서 먹었어요 ㅎ

어제 점심에도 사 먹었던 도시락집이에요~

 

 

어제 판매했던 도시락은 없는 거 보니 신선한 도시락집 같네요 ㅎ

 

 

든든히 아침도 먹었어요 ㅎ

 

 

배부르고 맛있네요^-^

 

 

출발시간까지 여유가 있어 창문 너머 비행기도 구경합니다 ㅎ

기웃기웃~

 

 

역시 사람은 여유가 있어야해요 ㅎㅎㅎ

비행기에 탑승하여 창밖의 풍경도 감상했어요~

 

 

슝- 떳다떳다 비행기~ 날아라~ 날아라~

 

 

귀여운 구름들이 흘러가네요~ ㅋ

 

 

일본 반가웠다~!

마음 속으로 무사히 한국에 돌아갈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도 해봅니다 ㅎ

 

 

루키를 꼬옥 안고 한국으로 가요 ㅎㅎ

아쿠 귀여웟~~>_<

 

 

아쉬워하는 루키 모습 담아봤어요 ㅎ

 

 

이스타항공은 기내식은 안주지만 주스와 물은 준답니다 ㅎ

루키도 마셔봐 호로록-ㅋㅋ

 

 

짜잔~!

제가 누굽니꽈-

밥 안준다고 굶고있을 제가 아니죳 ㅎㅎ

한가득 사왔어요.

점심 되면 먹으려고요 ㅎㅎ

 

나란뇨자, 식욕왕성한뇨자;ㅋㅋ

 

 

루키도 먹고싶으냥-

아쿠 귀여워랏 ㅎㅎ

 

 

일본에서만 먹을 수 있는 에비수 맥주도 구입했어요 ㅎㅎ

 

 

캬- 거품보이소 +ㅁ+

언니랑 낮술도 주거니 받거니 한 캔을 비우고 도란도란 얘기도 나누고 보니 벌써 한국이더이닷 ㅎㅎ

 

 

오는 2014년 10월, 언니랑 저는 다시 일본여행을 떠납니다^^

그때는 밀리지 않고 바로바로 포스팅 해야 겠어요 ㅎ

 

10월에 갈 때는 더 알차게 다녀오려구요.

2박3일 일정으로..ㅎ

절대 3박 4일이 되지 않길 기도해주쉐요 ㅎㅎㅎ

 

 

+)

이전 글 보시려면 클릭클릭 해주세요^^

 

2014/09/12 - [mandoo 여행/가을] - 일본 도쿄여행 4박 5일 (1일째) : 아메야요코초, 우에노노모리 호텔, 지유가오카, 도쿄 스카이트리

2014/09/13 - [mandoo 여행/가을] - 일본 도쿄여행 4박 5일 (2일째) : 아키하바라, 구이와사키저택정원, 일본택시, 인형의집, 요코하마, 가와사키, 팔천당

2014/09/15 - [mandoo 여행/가을] - 일본 도쿄여행 4박 5일 (3일째) : 스타벅스, 시모키타자와, 야스베, 하라주쿠, 시부야, 나베조, 돈키호테

2014/09/16 - [mandoo 여행/가을] - 일본 도쿄여행 4박 5일 (4일째) : 나리타공항 그리고..Narita Tobu Hotel Air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