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일기 쓱쓱쓱

전통시장 투어 : 의정부제일시장, 방학동 도깨비 시장 및 온누리상품권 사용후기

전통시장 투어 : 의정부제일시장, 방학동 도깨비 시장 및 온누리상품권 사용후기

 

2013년 12월 29일 가족과 함께 전통시장 투어에 나섰습니다.

언니 회사에서 명절상품권으로 온누리상품권을 주었거든요+ _+

20만원어치 상품권을 사용하기 위해 선택한 곳은 의정부제일시장이었어요~
사진은 이미 지름신 와서 남은 상품권 모습이구요, 봉다리 들고 찍느라 덜덜 떨렸네요 ㅎ

 

+ ] 온누리상품권 가맹점포 찾으시려거든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http://www.onnurigift.co.kr/



엄청나게 넓은 곳!!

없는게 없는 곳!! +_ + 시장구경 제대로 했어요~
주차공간도 커서 부담없이 차 가져가도 된답니다.
시장 안으로 고고씽-

 



의정부시장 무대? 옆에 남자아이 인형과 여자아이 인형이 있더라구요~
마스코트인가봐요 ㅎㅎ
남자 아이는 자고 있고요,

 



여자아이는 눈을 게슴츠레- 뜨고 있더라구요 허허
짐 들고 서있으려니 힘든가봐요 ㅜㅜ

 



육해공 음식들이 가득한 의정부 제일시장,
구경하니 시간이 후딱 가더라구요~!

해산물 등장! 조개탕 끓여먹으믄 짱이겠다는!!!

 



인형 맞은편에 있는 인성정육점에서 소고기도 샀습니다.
소야 미안해 ;ㅁ;.. 등심하고 채끝살 섞어주세용..;ㅁ;...

 



무섭게 칼을 드시며.., 푸짐하게 썰어주셨어요~!

 



여기저기 구경하다가 출출할 땐 호떡도 사먹었는데요~
발길을 뚝 멈추게 한 메뉴는 치즈호떡이었어요~
고기치즈호떡은 안먹어봤네요~ 특이해서 사먹었는데, 고소하더라구요^^

 



하나에 천원! 4개 포장해서 자동차 안에서 냠냠 먹었답니다+ _+

 



제가 좋아하는 만두도 샀어요! 혜선네집에서 샀던 것 같네요~
열심히 만두 만드시더라구요~ 만두 맛은 매우 평범했어요 ㅎ

 



이모네 (지짐이)에서 김치부침개와 부추전, 여러가지 전도 구입했습니다.
아구 신나라+ _+
상품권으로 척척 계산하니 신나더라구요~!

 



열심히 샀는데도 의정부시장에서 상품권을 다 소진하지 못했어요~
그래서 후다닥 방학동 도깨비 시장으로 전통시장 투어 2탄을 찍었네요.

사실 아부지가 좋아하는 회가 의정부제일시장엔 없는것 같더라구요~
회를 판매하는 시장으로 옮긴 것이여요 ㅎㅎ

 



의정부 제일시장보다는 아담한 곳이에요 ㅎ
그래도 육해공은 다 모여있더라구요!!

 



야채도 막 사고!~

 



상추랑 깻잎도 사고 !

 



오징어랑 갑오징어도 막 샀지요+ _+

 



오징어 크기가 갑이더군요+_ +

 



마지막 코스는 회!
싱싱하게 먹으려고 제일 마지막에 구입했답니다 ㅎ
 



회가 음청 싸요+ _+ 훗

 

 

알뜰하게 20만원을 거의 다 쓰고 왔다는!

몇 천원 남았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저녁에 정말 포식했어요>_<
뿌듯!했던 전통시장 투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