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카페 투어♨

[압구정로데오역 카페] 무민앤미 :: Cafe Moomin & Me 무민푸드, 무민라떼

 

[압구정로데오역 카페] 무민앤미 :: Cafe Moomin & Me 무민푸드, 무민라떼

 

2016년 10월 부산에서 놀러온 동생을 위해 압구정로데오역에 있는 무민앤미 카페에 데려갔습니다~!

동생도 좋아하더라구요^0^

 

무민앤미

02-514-7879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50길 23 1,2,3층 (신사동)

 

 

 

무민이들이 귀엽게 진열되어 있어 찍어봤습니다 ㅎㅎ

집에 있는 저희 순배긔가 생각나네요 ㅎㅎ

 

 

우리의 목적은 3층 다이닝펍에서 브런치를 먹는 거라서 서둘러 무민앤미 3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제가 지난 번 9월에 찍었던 무민앤미 무민푸드 사진을 보여줬더니 동생도 먹어보고 싶다 하더라고용~!

 

아래 메뉴판은 2016년 10월에 무민앤미 방문 당시 찍었던 메뉴판입니다 :-)

 

 

아쉽게도 런치메뉴는 평일만 가능했던 것 같아요 T^T..

주말에 방문했던 저희는 단품으로 주문했습니다~!!

 

 

무민푸드제가 맛있게 먹었던 목살스테이크를 또 주문했습니다!~

 

무민패밀리 목살 스테이크 17,000

 

 

그 다음에 주문한 무민푸드 메뉴는요~!

 

무민마마 오므라이스 16,000

 

 

이것도 지난 번 방문했을 때 주문했던거죠 ㅋ

지난 번 보다 무민마마 얼굴이 빨개졌어요 ㅋㅋ

 

 

3층 다이닝펍에서 무민푸드 식사를 마치고 필수 코스인마냥 2층 무민카페로 향했습니다>_<

 

동생은 아이스아메리카노+마카롱

저는 카페라떼를 주문했는데요.

 

카페 메뉴판은 지난 번에 찍어서 올렸었는데, 지난 번 포스팅이 궁금하시면 확인해주세요^^

2017/02/03 -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 [압구정로데오 카페] 무민앤미 :: Cafe Moomin & Me (2, 3층)

 

카페라떼 받자마자 깜짝 놀랬어요~!

귀여운 무민이가 카페라떼에 둥실둥실~ㅋㅋ

아트라떼 해주셨네요^0^

 

 

이 날은 주말이라 커플들이 많더라고요-

눈치껏 무민이를 데려왔습니다 ㅎㅎㅎ

무민아 네 얼굴이야-ㅋㅋㅋㅋㅋ

한컷 찍어주고 귀염둥이 무민과 함께 셀카삼매경에 빠졌쥬 ㅋㅋ

 

 

동생도 신났는지 무민이랑 무민여친 양쪽에 끼고 사진 찍어달라고 하더라고요 ㅋㅋ

인형이 커서 사진찍을 맛 나쥬~! ㅎㅎㅎㅎ

 

무민카페에서 귀여운 무민이와 즐거운 데이트 하고 왔습니다!!ㅋㅋ

포토존이 많은 테마 카페 무민앤미 가셔서 저희처럼 사진 왕창 찍어보세유 ㅎㅎ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