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카페 투어♨

[롯데백화점 지하1층 식품관] 전구소다 :: 라임소다 & 자몽소다

 

[롯데백화점 지하1층 식품관] 전구소다 :: 라임소다 & 자몽소다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1층에 신기하게 생긴 음료가 있습니다!!

전구모양 병에 맛있는 음료수가 담겨 있는데요!

지나가다 발걸음을 멈추게 만든 전구소다~!!

제가 먹어보았습니다 :D

 

 

 

전구소다는 총 4가지 맛 중에 골라 먹을 수 있는데요!

상큼한 라임소다!

다섯가지 맛 오미자소다!

싱그러운 청포도소다!

생기있는 자몽소다!

 

가격 및 맛 정보는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ㅎ

 

 

전구소다 음료 샘플 찍어왔습니다~!

다 맛보고 싶었지만 저는 라임소다를 골랐고요,

함께 있었던 언니는 자몽소다를 골랐어요 *_*

 

 

전구소다 답게 전구모양 병에 담아주는 건 기본, 전구도 달아줘요~!

아래처럼 불이 뿅 들어옵니다!

전구소다 들고 요리조리 다니면서 마셨는데 다들 쳐다보더라고요~!

시선을 사로잡는 전구소다 음료 였습니다.

 

 

언니가 선택한 자몽소다입니다!

맛있다고 하더라고용 *_*

 

자몽소다 4,500원

 

 

제가 선택한 라임소다입니다!

시원하고 상큼하고 맛있습니다.

특히 너무 달지 않아서 제 입 맛에 안성맞춤이었는데요!!

아무튼 신기하고 맛있었어요 ㅎㅎㅎ 

칵테일을 먹는 듯 했습니다 ㅎㅎ

 

라임소다 4,000원

 


전구 모양 병이 이뻐서 다 먹고 집에 업어오려 했는데

명동에서 집까지 들고오기가 버겁더라고요 ㅎㅎ

이 날 지른게 많아서 짐이 많았거든요;ㅁ;ㅋㅋ

아쉽지만 전구만 빼왔어요 ㅎㅎㅎㅎ

 

맛있었던 전구소다~

혹시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1층에 가신다면 한 번 도전해보세요~!!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