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카페 투어♨

[압구정로데오 카페] 무민앤미 :: Cafe Moomin & Me (B1, 1층)

 

[압구정로데오 카페] 무민앤미 :: Cafe Moomin & Me (B1, 1층)

 

압구정로데오에 입성한 무민앤미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

지하1층부터 3층까지 쏵 훑었는데요~!

사진이 너무 많아서 두 편으로 나눠서 포스팅해야 할까봐요 ㅎㅎ

2층과 3층편은 다음에 포스팅할게유~!

 

지갑이 열리는 무민앤미 압구정점으로 꼬우~!!!

입구부터 아기자기해요!!

 

Cafe Moonin & Me

http://www.moomincafe.co.kr/

02.514.7879

AM 11:00~PM 22:00 (연중무휴)

압구정로데오역 5번출구와 가까와요!~

 

 

 

Cafe Moomin & Me (1층)

 

무민앤미 입구에는 무민파파와 무민마마가 맞이해준답니다~!!

무민가족들이 환영해주는것 같아요.

 

무민파파, 무민마마! 무민이 만나러 왔어요 끄핡핡~

 

아참!

무민캐릭터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url 참고하셔용

http://100.daum.net/encyclopedia/view/64XXXXXXX266

 

 

▼무민파파

 

▼무민마마

 

내 시선을 강탈한 구역!

무민이가 한가득~!!

지갑 열리는 구역임에 틀림없어요 T^ T,,

넘나귀여움~!!!

 

1층이 무민샵이거든요~!

 

 

무민캐릭터로 제작한 상품들도 한가득이에요~!
무민앤미 가시거든 3층에서 식사하시고 2층에서 커피한잔 하고

1층에서 지갑을 여는 순서가 시간을 절약하는 최선인듯요 ㅋㅋ

구경할 공간이 많아서 시간 가는 줄 모르거던여 ㅋㅋㅋ

 

 

무민앤미 굿즈샵 1층의 모습입니다!!

 

 

저는 특히나 쟁반, 컵 제품에 관심이 있어서 봤는데요.

가격이 조큼 사악하여 지르지는 못했어요 ㅠㅠ..

 

 

열심히 구경하고 업어 온 너란 녀석 귀여운 녀석~!

이름은 한국식으로 지어주었어요~!

순배긔- 순백!!! ㅋㅋ

 

 

Cafe Moomin & Me (B1층)

 

다음은 지하1층을 구경해보겠습니다.

꼬맹이들이 소리지르는 공간이었어요.

꿹꿹-

애들이 참 좋아할 공간이죠~!ㅋㅋ

저도 동화 속에 온 듯한 느낌을 받았답니당 ㅋㅋㅋ

 

 

열기구에 깨알같이 무민인형을 태우는 쎈스-!

 

 

들어가서 오른쪽 벽면에는 무민구름들이 한가득이었어요~!
팔자 좋은 무민~! ㅋ

분홍색 구름의 색감이 넘 이뿌더라구요~!!

 

 

무민파파와 무민마마도 사이좋게-!

그런데 너희들 왜 딴데 보늬../?!ㅋㅋㅋ

 

 

무민절친 스너프킨도 귀엽게 앉아있더라고요-!

 

 

더헛- 지하1층에서 가져가고 싶은 것 발견*_*

 

 

텐트에 엎드려 있는 무민! 캐 귀엽!!!!!

엄청 귀여뷰ㅠ 한동안 자리를 떠나지 못했죠ㅠㅠㅠ

 

 

여기는 애기들만 올라갈 수 있는 사이즈더라고요 ㅋㅋ

꼬맹이들에게 양보를..쿨럭...

 

 

무민이 인형 갖다 놓고 캠프파이어하는 꼬맹이들 발견 ㅋㅋ

귀엽더라고요 ㅎㅎㅎㅎ

 

 

아참, 무민앤미 가실 땐 셀카봉은 필수에요 ㅠ

귀여운 무민이랑 한장 남겨볼랬더니....

가제트 팔이 아니라서 다 짤리고 난리도 아님 ㅋㅋㅋㅋ

부끄러운 내 얼굴은 가려주긔...ㅋㅋㅋ

 

 

제 침대에는 압구정로데오 무민앤미 카페에서 업어 온 무민..

아니 순배긔랑 잘 살고 있답니다.ㅋㅋㅋ

한동안 때탈까봐 비닐도 안벗겨줬는데 지금은 답답할까봐 북북 뜯어주었죠 ㅋㅋㅋ

안고 자기 딱 좋은 대형사이즈!!(55cm) ㅋㅋ 3만9천원이고요.

특대형(70cm)은 7만원이래유...ㅎㅎ

무튼 압구정로데오역에 있는 무민앤미 꼭 가보셔유

볼거리가 무궁무진해요 ㅋㅋ

곧 2층 3층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