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송파구 문정동 맛집] 수미당 :: 맛있을지도2 42회 방송에 소개된 쌀떡볶이,쌀피자 맛집

 

[송파구 문정동 맛집] 수미당 :: 맛있을지도2 42회 방송에 소개된 쌀떡볶이,쌀피자 맛집

 

송파구 문정동 문정역에 위치한 수미당에 다녀왔습니다.

맛있을지도2 42회 방송에 소개된 맛집이기도 한데요~!

 

저는 맛집에 소개되기 전 다녀왔어요 ㅎㅎ

방송보니 오랜만에 방송에 나온 사랑오빠가 수미당에서 맛있게 잡수더이다 *_*

 

수미당

Tel.02-400-3375

서울특별시 송파구 동남로4길 35 (문정동 35) 세광교회 맞은편

평일 AM 11:30 ~ PM 22:00

주말 AM 11:30 ~ PM 23:00

 

 

 

수미당 내관은 깔꿈~깨끗~하더라고요 ㅎ

상호명에서 알 수 있듯이 쌀로 만든 요리가 주 메뉴인데요-

쌀통닭, 쌀피자, 쌀떡볶이 모두 쌀쌀쌀-ㅋ

쌀로 만들어 건강한 맛을 강조하는 수미당이에요~!!

 

 

수미당 메뉴판을 볼까요?! >_<

메뉴가 많기 때문에 세트메뉴가 더없이 반가웠는데요!!

그래서 고심끝에 A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수미당 세트메뉴A  쌀떡볶이(중)+콤비네이션피자 19,000

 

 

음료까지 주문하고 보니 SNS EVENT 발견 0ㅅ0....

맙소사!! 에이드 먹을 수 있었는데 ㅠㅠ....

이미 사이다와 웰치스 시키고 뚜껑 따는 바람에 물건너갔네유...

 

 

수미당A세트 중 쌀떡볶이가 먼저 등장했습니다!!

떡볶이가 쌀떡볶이인데도 밀가루떡처럼 얇더라고요~! 좋아좋아 :-)

야채듬뿍- 떡도듬뿍- 중사이즈인데도 양이 엄청 많네요~!!

 

 

라면도 들어가있어서 더 맛있었던 쌀떡볶이 >_<

옛날즉석떡볶이 맛이에요~!!

살짝 아쉬운 건 철저히 튀김메뉴는 따로 주문해야 한다는거죠-

튀김까지 시키면 배가 빵구날 것 같아서 참았어요 T^ T

떡볶이 양을 좀 줄이고 튀김 2개정도 기본으로 들어가면 좋을텐데 말이졈..ㅋㅋ

 

 

그 다음 등장한 콤비네이션 쌀피자입니다!

피자의 대표메뉴 콤비네이션이죠!!!

도우가 얇고 바삭했는데요-

쌀도우라 그런지 거부감이 덜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_*

 

 

배부른데도 음식은 남기는 게 아니기 땜시롱 열심히 묵었어요 ㅋㅋ

 

쌀떡볶이 쌀피자의 궁합 나쁘지 않네요 ^^

다양한 메뉴 맛보고 싶으면 수미당 가시면 만족하실 것 같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