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강남역 일본가정식 맛집] 토끼정 :: 크림카레우동, 돈데키

 

[강남역 일본가정식 맛집] 토끼정 :: 크림카레우동, 돈데키

 

강남역에서 정말 가보고 싶었던 토끼정!

드디어 소원풀었네요 *_*

 

저도 토끼정 다녀와봤습니다!@~

 

토끼정 강남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6길 32

매일 11:00~24:00

 

 

 

토요일 12시 30분경의 토끼정 강남점 모습입니다 ㅠ

음청 사람이 많았는데요, 기다리시려면 어플을 하나 깔아야합니다..;ㅁ;

안내해주신대로 '순번이' 어플 깔고 대기신청을 했지요~

어쩔수 없이 식전 커피를 마실 수 밖에 없었습니다...;; (꼬인다 꼬여)

 

 

저희는 주문 먼저 하고 입장 했는데요~!

제가 먹고 싶었던 크림카레우동

직원분이 추천해주신 돈데키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파밥하나 추가하고요~!

 

 

토끼정 글씨체 넘 좋네요!!

토끼정 가실 분들은 아래 메뉴판 정독해보세요 ㅎㅎ

 

 

내부 인테리어인데요~

엄청 따뜻한 느낌입니다 >_<

 

 

소금통 후추통 탐나서 혼났습니다 ㅎㅎ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는데요~

(전체샷 찍으려고 돈데키 나오길 기다렸다 찍은 건 비밀;;)

 

 

제가 맛보길 고대했던 토끼정크림카레우동입니다.

비쥬얼이 정말 크림크림합니다!

느끼할 것 같지만 매우 반전 매력인 담백하고 매콤하고 맛있다는 사실!

크림이 정말 고소하고요~

크림 아래는 정말 카레우동맛입니다! ㅎㅎ

 

토끼정 크림 카레 우동 11,000원

 

 

정말 진심 맛있었습니다 T^ T...

 

 

간장소스에 뿌려먹는 파밥입니다~

음식 양들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랬습니다.

제 위도 놀랬을거여요..;ㅁ; ㅋㅋ

 

비법소스 파밥 2,000원

 

 

크림카레우동과 잘 어울릴 거라며 직원분이 추천해주신 돈데키 입니다~!

양파에 가려져 있지만 양파 아래가 전부 고기입니다~! 고기고기~~ 돼지고기~~

 

달콤하고 그윽한 소스의 돈데키 12,300원

 

 

양파 들추고 깜짝 놀랬지 뭡니까 *0 *

 

 

맛있었던 돈데키!! 돼지고기님~!

 

 

식전커피랑 2인이 먹기에 많은 양 덕에 남기고 온 거 생각하면 눙물이 납니다요 눙물이ㅠㅠ

 

 

토끼정 안가본 친구들은 다 데려가고 싶은 심정이었어요~! (제가 또 먹게...; ㅎㅎ)

기다려서 먹길 참 잘한 것 같아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9월 28일(수)에 신메뉴가 출시된다고 하던데요~

몹시 궁금합니다! *_*

조만간 또 가봐야겠쥬!~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