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신사역 가로수길 맛집] 나마스떼 (NAMASTE) :: 인도커리

 

[신사역 가로수길 맛집] 나마스떼 (NAMASTE) :: 인도커리

 

오랜만에 신사역 가로수길에서 약속이 생겼습니다~!

가로수길 맛집을 검색하니 너무 많아 추리는데 좀 걸리더군요 ㅋ

열심히 검색한 6개 후보 중 2곳에서 까이고? 인도커리를 먹으러 나마스떼로 갔습니다.

 

나마스테 가로수길점

02.511.8488

서울 강남구 신사동 515-6

 

 

이날 만난 언니와 지난 번 2층 시카고 피자에서 식사 했었는데

이날은 공교롭게도 3층 나마스떼에서 식사했네요! ㅎㅎ

 

 

3층으로 가니 인도풍 문이 저희를 맞이해주더군용 ㅎㅎ

 

 

인테리어가 모두 인도인도 인도스럽습니다!! ㅋ

 

 

언니랑 제가 주문한 메뉴는

 

치킨커리 하나 (15,000)

시금치커리 하나 (14,000)

버터난 하나 (3,000)

갈릭난 하나 (3,000)

 

이렇게 주문했답니다~

 

 

아쉽게도 메뉴판을 찍지 못했네요~ ㅠㅠ

메뉴가 엄청 많아서 고르는 데 애좀 먹었다죠~!

토마토 소스 중 사장님이 추천해준 살짝 매콤한 맛의 치킨커리!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시금치커리를 주문했는데요!

굿 초이스였다죠~~ *_ *

 

 

원래는 치킨도 주문하고 싶었는데~

언니가 너무 많을 것 같다고 말려줘서 다행이었어요 ㅎㅎ

이렇게만 주문해도 정말 배부르게 먹었거든요 !!

 

총 35,000원의 맛있는 식사 였습니당~!

영수증 찍어서 올려드리려했는데 찾아보니 읍네여;ㅁ;...

(어디갔지 ㅠㅠ;)

 

메뉴 선택이 너무 많아 버거우신 분들은 친절한 사장님의 도움을 받으시면 될 것 같아요^^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