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창동역 참치 맛집] 대희참치 :: 참치무한리필

 

[창동역 참치 맛집] 대희참치 :: 참치무한리필

 

친구 추천으로 창동역 대희참치에 다녀왔습니다~!

연어무한리필집은 많이 가봤는데,

참치무한리필집은 처음 가봤어요 ㅎㅎ; 

 

위치는 창동역 2번출구에서 찾아가시면 됩니다!

 

대희참치

02.902.0426

서울 도봉구 노해로 341 신원리베르텔 1층

 

 

대희참치의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매,난,국,주 메뉴 중

 25,000원 메뉴인 매 메뉴로 통일했습니다 ㅎ

 

매(1인) 25,000원

 

 

주문하자마자 셋팅 된 죽과 장국인데요!

죽이 참 고소하더라구요!

 

 

기본 반찬인 연두부와 무조림인데요~

제친구는 무조림이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맞아맞아 맛있었어~!!

 

 

상큼한 샐러드도 줍니다!

 

 

드디어 저희에게 올 참치님입니다!

 

 

사장님께서 열심히 썰어서 올려주셨는데요~

고새를 못참고 찍어댔지요 ㅋㅋ

 

 

싱싱하고 붉은 참치를 맞이하니

군침이 돕니다 돌아요~!!

 

무순과 김을 이용해 참치를 맛있게! 많이! 즐겼어요~!

 

 

먹다보니 또 썰어주셔서 그재야 전 여기 무한리필이냐며...

친구에게 창피한 소리를 했어요 *_*;;;;;

와 대박!! 사장님 많이많이 썰어주이소~!!

그런데 저처럼 아주 많이 잘 먹는 사람들이 오면 이윤이 안남지 않나 괜한 걱정...

도 잠시 배터지게 참치를 먹었네요~! 쓰미마생! ㅎㅎ;

 

이 다음부터는 먹느라 참치 사진이 없어요...ㅎㅎㅎ

 

 

중간 중간 나왔던 반찬?과 마무리 음식들입니다.

생선머리튀김같은데요~ (넌 누구니?-ㅅ-)

 

 

그리고 칼칼한 콩나물국!

정말 해장이 바로바로 되는 것 같았어요! ㅎㅎ

 

 

마무리로 새우튀김!! *_*

 

 

친구님 덕분에 맛있는 참치집도 알게 되고!

25,000원의 행복을 만끽하고 왔네요`!

 

혹시 창동에서 참치 무한리필 집 찾으시거든

대희참치로 가보셔요^^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