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맛집] CJ제일제당 제일제면소 쌍림점 :: 제일냉면, 구운명란 주먹밥, 닭가슴살 된장구이 유부초밥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맛집] CJ제일제당 제일제면소 쌍림점 :: 제일냉면, 구운명란 주먹밥, 닭가슴살 된장구이 유부초밥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4호선 5번출구 또는 5호선 6번출구와 가까운 맛집을 소개합니다.

CJ제일제당 1층과 지하1층에는 CJ 음식점들이 모두 모여 있는데요~!

더웠던 날씨 탓에 저희는 CJ푸드빌 중 제일제면소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혹 저희처럼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에 가시거든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씨제이푸드빌에 가보실 것을 추천드리며,

제일제면소 쌍림점 먹방 시작할게요 +_+

참고로 식품 외에 올리브영도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제일제면소 쌍림점

서울특별시 중구 동호로330 CJ제일제당센터 지하 1층(쌍림동)

02.6740.7999

 

  

 

 

깔끔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제일제면소 쌍림점 입구 입니다!

도시락 메뉴가 탐이 났는데 매장에서는 먹지 못하고

포장 주문만 가능하더라구요~!

 

 

제일제면소 쌍림점의 메뉴들입니다!

면, 밥, 수제주먹밥, 유부초밥, 일품요리까지!!

매우 다양한 메뉴가 있어 선택 장애가 오더라고요;ㅁ;

 

함께 간 언니 따라 제일냉면을 주문했습니다!

언니는 물냉면, 저는 비빔냉면!!!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수제주먹밥과 유부초밥을 나눠 먹었어요!!

 

수제주먹밥 / 구운명란 2,500원

유부초밥 / 닭가슴살 된장구이 2,000원

 

 

언니가 주문한 제일 물냉면의 비쥬얼입니다.

푸짐해 보이기 위해서인지 쓸데없이 그릇이 큽니다...ㅎㅎ

 

뺏어먹어보니 맛은 깔꿈합니다!!!

제일제면소 제일냉면은 달짝지근한 맛이 강한 편인데요!

아이들이 매우 좋아할 것 같더라고요!

 

제일제면소 제일 물냉면 8,800원

 

 

제가 주문한 제일제면소 제일 비빔냉면입니다!

생각보다 많이 매워서 놀랬어요 ㅎㅎ

새콤달콤한 맛과 매운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제일 비빔냉면 잡솨봐요!!

 

제일제면소 제일 비빔냉면 8,800원

 

 

광복절에 찾은 제일제면소 쌍림점의 후기였습니다!

8월 제가 받은 생일쿠폰 덕분에 3,000원 할인 받았어요 *_*

할인 받아서 그런지 맛있고 흡족하게 잘 먹었습니다!!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