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쇼핑 지름신

[다이소알뜰쇼핑후기] USB탁상용선풍기, 원형화분받침, 스티치수첩

 

[다이소알뜰쇼핑후기] USB탁상용선풍기, 원형화분받침, 스티치수첩

 

다이소알뜰쇼핑 했어요~!!

저렴한 상품이 많은 다이소~

구경할게 많아서 가끔 가는데요~

부담없는 가격이라 종종 지르곤 한답니다 ㅎㅎ

 

최근에 쇼핑 좀 했어요 ㅎ

 

더운 여름에 필요한 USB탁상용선풍기~!!

에어컨을 하루죙일 틀고싶지만 선풍기 하나 있으면 좋겠어서 구매했어요~!

아트박스에 가니 너무 비싸더라구요 ㅠㅠ

그런데 다이소에는 오천원짜리 선풍기가 있답니다!~~

 

 

색상은 블랙, 핑크, 레드 총 3가지가 있구요~!

껍데기 디자인이 똑같아서 저렇게 옆에 구멍으로 색상 확인하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득템한 기분이네요~!

실제로 시원한지 확인할 수 없어서 고민하다가 다른분들 인터넷 후기 찾아봤더니

다들 시원하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저도 그분들 믿고 샀습니다 ~

 

 

저는 USB탁상용선풍기 레드색상으로 질렀어요~!

짜잔- 예쁘죠~!!!

 

USB탁상용선풍기 앞면이에요~!

 

 

USB탁상용선풍기 뒷면입니다~!

 

 

쌩쌩 돌아가는 모습입니다~!

아구시원해라~~!!! ㅎㅎㅎ

가격대비 대만족이에요^^

 

 

USB탁상용선풍기 크기는 스벅 노트 정도랍니다~!

사이즈 딱 좋아요~~

 

 

그다음 지른 건 천원의 행복 원형화분받침입니다.

최근에 화분 하나를 구매했는데요~!

화분받침, 물받이가 없어서 안쓰러웠거든요 ㅠ

 

 

미니화분 올려놓기 딱 좋은 원형화분받침입니다~!

 

 

원형화분받침을 뒤집어봤어요~!

깔끔하죠~!!!

 

 

제가 키우는 라벤더입니다~!!

원형화분받침에 예쁘게 올려놨어요~!!

 

 

깔끔하죠^-^

 

 

마지막으로 스티치수첩이에요~!!

요 아이도 천원입니다~!! 천원의 행복~!

 

 

스티치수첩의 크기를 스타벅스다이어리와 비교해봤어요~!

들고다니기 가벼워서 하나 질렀어요^-^

메모하는 습관을 가져요~!!

 

 

스티치수첩내지는 줄쳐져있답니다.

 

 

스티치캐릭터 너무 귀엽네요 ㅎ

 

 

다이소알뜰쇼핑 후기였습니다~! ㅋ

다이소는 저렴해서 자주 애용하게 되네요~!

알뜰쇼핑이 필요하시면 없는 게 없는 다이소로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