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요리 척척척

시금치요리 :: 맛있는 시금치무침 간단한 레시피로 뚝딱! 뽀빠이 기운이 솟아나요 ^^

 

시금치요리 :: 맛있는 시금치무침 간단한 레시피로 뚝딱! 뽀빠이 기운이 솟아나요 ^^

시금치요리 시작합니다!

맛있는 시금치무침인데요~!

 

간단한 레시피로 맛있는 시금치무침을 만들 수 있답니다!!

 

1. 시금치는 깨끗하게 씻어 다듬어줍니다~!

 

 

싱싱한 시금치를 깨끗하게 물로 씻어주는데요~!

작은 양은냄비에 담았더니 시금치 꽃다발이 되었네요 ㅎㅎ

 

 

2. 시금치 데칠 때 소금 반큰술을 넣어줍니다.

 

3. 물이 보글보글 끓으면 손질한 시금치를 넣어줍니다!~

데치기 위해 필요한 시간 30초를 기억하세요~!!

 

 

시금치 넣고 30초 기다렸다가 건져주세요~!

 

 

시금치 색이 곱고 선명하고 예쁘죠?? ^^

 

 

4. 30초 데친 후 시금치를 건져 차가운 물에 퐁당 해줍니다~!

탱탱한 시금치를 차가운 물에 넣어주세요~!!

 

 

5. 시금치의 물기를 쫙 빼줍니다~!

풍성했던 시금치가 확 줄어들었네요 ㅠㅠ

 

 

이제부터 시금치 무침의 양념을 해보겠습니다~!!

 

6. 다진마늘 밥숟가락 한큰술, 소금은 티스푼으로 한큰술, 깨소금 한큰술, 참기름 한큰술을 넣어 양념해줍니다.

 

 

 

짜잔~!!

간다하고 맛있는 시금치무침이 완성되었답니다`!!

 

 

식욕을 자극하는 반찬 시금치무침~!!

맛도 보장하는 맛있는 시금치무침이 완성되었어요~!

 

 

 

어때요? 맛있겠쥬?

처음 만들어본 시금치무침이었는데~!!

인터넷 뒤져 알아낸 레시피로 만든 것 밖에 없는데..

진짜 맛있는 시금치무침 완성됐어요 ㅎㅎ

 

여러분들도 간단한 시금치무침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