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자양동분식집/뚝섬유원지역김밥맛집] 바르다 김선생 자양점 : 바른김밥과 철판불고기덮밥

 

 

[자양동분식집/뚝섬유원지역김밥맛집] 바르다 김선생 자양점 : 바른김밥과 철판불고기덮밥

 

바른사람, 바른마음, 바른재료 바르다 김선생 자양점에서

저녁으로 바른김밥과 철판불고기덮밥을 먹었어요~!

 

요즘 바르다 김선생 체인점이 많이 생기더라고요~!

다른 분식집보다 조큼 가격이 높지만 위생적이고 신선한 재료를 이용하니

인기가 많아졌더라고요~!!

 

바르다 김선생 외관입니다.

깔끔함이 인테리어에서도 느껴지네요~!!

 

 

주문은 식권자판기에서 하면 되는데요~!

언니랑 제가 먹은 메뉴는 바른김밥과 철판불고기덮밥입니다.

아담한 테이블에 물, 국, 단무지를 기본으로 셋팅해주시네요~!

물이 보리차라 맛있어요+_ +

 

 

주문한 바른김밥과 철판불고기덮밥이 도착했네요~!!

볶음김치도 반찬으로 주셨어요~!!

 

 

이게 기본 김밥메뉴인 '바른김밥'입니다.

 

 

밥은 얇게 재료는 듬뿍~!!

그러니 김밥이 맛있을수밖에요 ㅎㅎㅎ

색소가 안들어가는 단무지를 사용하는 것도 맘에 들어요^^

그리고 오이와 당근, 계란이 잘게잘게 썰어 넣어서 씹기도 좋더라구요~!!

 

 

철판불고기덮밥도 아주 맛있었어요.

양이 많더라고요~!! 고기도 많이 올라가있구요^-^

 

 

싹싹 다 긁어먹었답니다 ㅎㅎㅎ

 

 

바른김밥 3,200원

철판불고기덮밥 6,500원

총 9,700원 (만원의 행복...ㅎㅎ)

 

다른 메뉴도 섭렵해봐야겠어요~!ㅋㅋ

 

 

깔끔하고 담백한 바르다 김선생~!

김밥 먹고 싶을 때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