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마시찜 방학역 : 매운갈비찜과 밥볶음의 궁합 맛있어요!

 

마시찜 방학역 : 매운갈비찜과 밥볶음의 궁합 맛있어요!

 

방학역에 매운갈비찜 먹고 왔어용~!

매워도 다시한번 마시찜 방학역점이에요!

 

 

외부에 사진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내부는 넓고, 테이블이 많은 편이었어요~!

 

 

메뉴판은 붙어 있답니다 ~!

갈비찜을 먹으러 왔으니 매운쭈꾸미 마시쭈도 있지만 매운갈비찜 마시찜을 주문했어요~!

2인분 이상 주문해야 한대요~!

 

매운갈비찜 1인분 9,000원~

매운맛의 강도는 매콤한 정도의 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맛은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 아주매운맛 중에서 고르실 수 있답니다^^

 

 

반찬천사채 샐러드가 나오더라구요~ 저 이거 좋아하는데 ㅋㅋㅋ

한접시 깔끔하게 비워줬지용 ㅎㅎ

어묵볶음도 나오고 무쌈도 나오네요^^

우리는 13번 테이블에 앉았다는거 ㅎㅎㅎ

 

 

매운갈비찜 2인분이에요!~

푸짐하고 먹음직스럽죠^-^

 

 

생각보다 2인분 고기양이 많더라구요`!

사장님이 직접 고기 익혀주고 잘라주네요~!

야채도 듬뿍 고기도 듬뿍 들어가 있어요~!

고기가 뼈랑 쉽게 분리되서 고기 자르시는 거 보니깐 쉬워보이더라구요~!

 

고기 보이시죵!~

통통한 고기!~

야들야들 정말 맛있었어요~!

 

마시찜 기대 안하고 갔다가 엄청 맛있게 먹고 왔네요 ㅎㅎ

방학동에 먹을 곳이 은근 많아요 ㅋㅋㅋ

 

고기가 푸짐하게 들어있어 배불렀지만-

볶음밥은 꼭 먹어야죠 ㅎㅎ

배부르니 하나만 볶아 달라고 했어요~!

 

밥볶음 2,000원

 

마시찜 계산서입니다 ㅎ

사실 공기밥 하나도 나눠먹었나봐요-ㅋㅋ

소화되면 잘 기억이..ㅎㅎㅎ

매운돼지갈비찜 2인분도 호로록~

밥볶음 1인분도 호로록 다 먹었네요 ㅎㅎ

 

마시찜 방학점은 검색하면 안나오네요-ㅅ-^

위치는 도봉구청 정문 맞은편이에요~

역에서 찾아가시는 분들은 방학역 2번출구로 나오시면 된답니다~

 

그럼 맛있는 갈비찜 잡수고 힘내십시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