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노량진 수산시장 : 노량진 남해안에서 회 실컷 먹은 날 ♪

 

노량진 수산시장 : 노량진 남해안에서 회 실컷 먹은 날 ♪

 

10월 말 노량진 수산시장에 다녀왔습니다.

회를 먹고 싶은 사람 모여 했더니 저 포함 4명이서 노량진을 가게 됐어요 ㅎ

한 명은 뒤늦게 합류했지만요 ㅎㅎㅎ

 

노량진 수산시장에 도착하니 여기 저기 다 회 파는 곳에다

호객행위 하는 아저씨들 때문에 정신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ㅎㅎ

길 잃어버리지 않게 동생들을 쫓아갔어요 ㅎㅎㅎ

소개받은 남해안을 찾아가야 했거든요!!

 

노량진 도착하기 전, 동생님이 지인으로부터 소개를 받은 남해안에 연락하여 모듬회를 미리 주문했지요!

 

여기가 남해안!~

 

 

준비되어 있는 회 중 어느것이 우리껀가욧?ㅋㅋㅋ

우리는 4만원어치 회를 주문했는데 회가 어딨나 두리번 두리번 거렸어요 ㅎㅎㅎ

내 눈에 포착된 회 접시..ㅎㅎ 4만원 어치 모듬회가 저렇게 많이 주나? 우리꺼? 긴가민가~~

 

 

진짜 우리 꺼 맞대요 ㅠㅠㅠㅠㅠㅠ

폭풍 감동 ㅠㅠ 우와~~~~~

사장님의 푸짐한 인심을 확인했답니다 ㅎㅎ

곱디 고운 광어와 연어가 보이네요 >_< 냐호~ㅎㅎ

회사 반차 내고 온 보람이 있네용 ㅎㅎ

 

 

이제 초장집으로 고고씽,

초장집은 사장님이 소개 해 줬어요 ㅎㅎ

장터식당으로 당첨+ㅁ+

 

노량진 처음 가는 티 팍팍 냈던 저.. 초장집이 뭔지 몰랐답니다 T^ T..

얘들이 왜 자꾸 초장집 초장집 하지? 초고추장이 맛있는 집인가...?

동생들과 한살 차이 밖에 안나는데..OTL.. 그렇게 비웃음을 받고 초장집이 뭔지 알게 됐어요 ㅎㅎ

 

 

장터식당의 메뉴판입니다 ㅎ

장터식당의 회양념기본차림이 1인당 2,000원이에요~

우리는 4명이라 자리 값이 8,000원이었지요~

 

 

저희가 노량진에서 회 구입한 곳은 남해안이라는 곳입니다.

고급 171호에 있대요!!!

혹시 이용하실 분들을 위해 명함 샷-

회를 많이 주셨으니 홍보해야지용 ㅎㅎㅎ

 

 

회 비닐을 뜯고 장터식당에 앉아 침을 흘리며 사진을 찍었습니다.

츄릅. 어서 찍고 먹어야지!!!!

 

 

너무너무 싱싱한 노량진 남해안 회!!!!

이햐- 정말 살아 숨쉬는 거 같네요~~~!! >_<

 

 

회 사진 한 번 더 감상하세요 ㅎㅎㅎ

정말 푸짐한 회 한 접시를 싹 비웠지용!

회와 소주의 궁합~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ㅋㅋㅋ

 

 

열심히 회를 먹고 매운탕도 먹었습니다.

아래는 매운탕 중입니다!!!

 

매운탕 소 9,000원

매운탕 중 13,000원

매운탕 대 15,000원

 

우리는 4명이니깐 서더리 탕 말고 매운탕을 주문했어요 ㅎㅎㅎ

그리고 라면 같은 사리 추가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_<

라면 넣은 사진은 없네요 ^^;

사실 라면 넣어 먹었던 기억을 동생이 찾아줬어요....;;.....

 

 

열심히 먹는 중간에 동생 1명이 사라졌습니다.

새우 사러 갔더라구요 ㅎㅎㅎㅎ 킹왕짱!!b

배부른데 자꾸 들어가네요 >_<

수산시장에 가서 만원어치 새우를 사와 장터식당 사장님께 건내주면 끝!

금방 새우구이가 되어 저희를 찾아왔답니다~

우왓- 새우도 진짜 맛있었어요 ㅠㅠ

 

구이는 4,000원부터!

 

 

행복했던 노량진 금빰의 추억을 떠올리며 포스팅 작성했답니다. ㅎㅎ

알콜로 인한 기억감퇴로 총 계산 금액이 기억나지 않아용...ㅋㅋㅋ

 

노량진 수산시장의 위치는?~ 저희는 노량진 가는 버스를 타고 갔는데요,

지하철 이용하실 분들은 노량진역 1호선 1번출구가 제일 가까우니 잘 찾아가시길 바랍니당~

 

포스팅 하고 나니 또 노량진 수산시장 가고 싶네용

쫄깃한 회... (뭉게뭉게 상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