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공부/캘리&그림

[명화색칠] DIY 명화그리기(조이필) "식탁위의 작은 정원"

 

 

[명화색칠] DIY 명화그리기(조이필) "식탁위의 작은 정원"

 

저도 DIY명화그리기에 도전했습니다.

티몬에서 13,900원에 판매되고 있는 DIY명화그리기~

http://www.ticketmonster.co.kr/deal/143457793?isHistory=Y

 

 

처음 시작하는 거라 난이도는 초급에서 골랐어요.

작품 명은 식탁위의 작은 정원이에요~!

처음 받자마자 초급인데도 숫자가 빼곡해서 놀랐네요 ㅎㅎ

면적이 넓은곳이 많아 초급은 초급이었습니다 ㅎ

 

 

처음에는 숫자 순서대로 칠했는데,

나중에는 면적이 넓은 곳부터 칠하기 시작했습니다~!

내맘대로 색칠 스타또-!

 

 

그날 그날 완성된 그림을 찍었어요.

조이필에서 블로그후기이벤트도 한다고 하더라고요~!

내 후기 당첨되면 좋겠네요 ㅎ

당첨선물은 50*40 사이즈 그림이래요~!

 

 

저는 직딩이라 퇴근하자마자 집에가서 명화색칠을 했답니다 ㅎ

고단하지만 조금씩 완성되는 그림을 보니 뿌듯해서 멈출수가 없더라구요 ㅎㅎ

근데 아래 사진까지는 진도가 잘 안나가는듯한.....;;;

 

짜짠,

약 일주일만에 그림 바깥쪽은 거의 칠해주었어요 ㅎ

 

 

이제 안쪽도 하나씩 칠해줍니다 ㅎ

이거 칠하면 2시간은 훌쩍 간답니다.

원래 제가 색칠을 잘 못하는데 ㅋㅋㅋ

심혈을 기울여서 칠하다보니 좀 느려요 ㅎ

 

 

너무 어두운 색만 칠하는 것 같아서

부농부농한 색도 골라서 칠해줬어요 ㅎ

정말 제맘대로...ㅎㅎㅎ

 

 

큰 면적부터 칠하니깐 금방 완성되는 듯한 착각에 빠졌어요 ㅎ

근데 정말 작은면적은 칠하기가 너므 힘들더라고요~~

그래도 포기하지않고 선에 삐져나오지 않게 콕콕콕 찍어주면서 칠을 했습니다.

 

 

이제 칠하지 않은 구역보다 칠한구역이 더 많아졌죠 ㅎㅎ

명화색칠때문에 늦게 잔 적이 많았는데 ㅎ

붓을 놓을 수가 없어요 ㅎㅎㅎ

내가 무슨 고흐가 된 마냥...ㅎㅎ

 

 

그만큼 중독성이 큰 명화색칠입니다 ㅎ

쫘잔! 드디어 완성했습니다 ㅎㅎ

원본보다 색이 좀 강렬한 것 같지만 어쨋든 완성했어용~!!

원본과 조큼 달라졌을수도 있어요 ㅎ

제가 삐져나오면 수습하느라 막 덧칠도하고...ㅠㅠ

 

하지만 완성된 그림을 보니 정말 뿌듯합니다~!!

 

 

찍은 사진이 총 9장이네요~!

하루도 안빠지고 칠한거라면 9일 걸렸을뻔 ㅎ

뿌듯한 명화색칠놀이 끝 :D

 

 

DIY명화그리기 그림 종류가 정말 많아요~!!

풍경/동물/인물 등등!

하나 더 색칠하고 싶은데 이벤트에 당첨되었음 좋겠다며~~! ㅋㅋㅋ

 

암튼 여러분도 도전해보세요!

중독성 쩌는 명화색칠~!

아무 생각 없이 칠하기 최고랍니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