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공부/캘리&그림

[전시회⑤]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4 (그림 모음)

[전시회⑤]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4 (그림 모음)

 

* 행 사 개 요 *

행사명 : HANDMADE KOREA FAIR 2014 /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4

행사기간 : 2014.7.10~2014.7.13

행사장소 : COEX B Hall

행사주최 : (주)핸드아티, 레몬트리

행사후원 : 서울특별시, 한국관광공사,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 서울문화재단, 서울디자인재단,

               한국도자재단, 한국저작권위원회, (사)한국미술협회, (사)한국공예가협회, (사)세계갤러리연맹

미디어파트너 : 제이티비씨, 큐티비, 메가박스, 서브티비, 엑스포뉴스

협찬 : 한국제지

 

 

* 행 사 구 성 *

참가국 : 12개국

참가업체 : 400개사

참가부스 : 500부스

참가품목 : Visual Arts, Illustration, Craft-Works, 패션&악세서리 소품, Home-Interior & Decor 소품,

               DIY, Materials, 체험 Class

 

7월 12일 다녀온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4 !!

전시회 사진 공유합니다^0^

 

오늘 포스팅그림만 모아 보여드립니다^^

 

전시회 관련 이전글 모음

↓↓↓↓

 

 

2014/07/22 - [mandoo 공부/캘리&그림 ] - [전시회①]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4 (캘리그라피 모음)

2014/07/26 - [mandoo 공부/뜨개질 뚝딱] - [전시회②]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4 (뜨개질인형 모음)

2014/07/27 - [mandoo 일상/인형 러블리] - [전시회③]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4 (미니돌하우스 모음)

2014/08/03 - [mandoo 일상/인형 러블리] - [전시회④]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4 (인형 모음)

 

천에도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물감이에요~

염색물감이라고 하더라구요~

잘 번지지 않고 곱게 색깔을 낼 수 있네요~

전문가들의 작품이라 그런가-ㅋㅋ

 

 

제가 지르고 싶었던 마카에요~

와우! 색깔이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가격이 어마무시하다는거~!! ㅋㅋ

꾹 참고 다음 부스로 갔다죵 ㅋㅋ

 

 

작가님이 벽에다 즉석으로 그림을 그리더라구요~

신기했답니다~!

너무나도 쉽게 쓱삭쓱삭 벽화 그림을 그려 나가시더라구요~!

 

 

위 벽화를 그리시는 작가님의 소품이에요!

에코백과 그림판!~

그림이 원색으로 잘 표현되어 있어 독특하더라구요`!

 

 

아래는 체험부스에서 본 그림이에요~!

원하는 작품을 선택하면 누름꽃을 붙여서 압화그림을 완성하는 거더라구요 ㅎ

 

 

집에 뽀인트를 살린 그림이에요~~

노란 집이 참 예뻐요^^

 

 

재밌는 표정때문에 찍어봤어요 ㅎ

콧물흘리는 아이 ㅋㅋㅋ

 

 

표정이 정말 다양해서 표정그릴때 참고하려고 찍었어요 ㅎㅎ

재밌는 표정 참 많죠>_< ㅋㅋ

 

 

표정~ 리얼해요 ㅎㅎㅎ

 

 

뭔일있수~ 표정이 재밌어요~~

 

 

귀여운이에요 ㅋ

보자마자 소주잔으로 활용하면 좋겠군 생각했답니다 ㅎㅎ

 

 

또다른 소주잔 그림 ㅋㅋㅋ

 

 

아래는 멋진 호랑이 그림이에요~!

제가 호랑이를 좋아하는데~! 어흥~~

근엄한 얼굴이 참 멋져요~!

 

 

아래는 귀여운 푸들 ㅋㅋ 강아지 그림이네요~!

 

 

핸드폰케이스에 그려진 그림이에요~!

색깔도 칠해져 있어 더 멋스럽죠!!

왼쪽부터 기린, 호랑이, 늑대!

 

 

늑대와 사자그림입니다.

 

 

토끼 그림이에요~

왠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 나오는 토끼 같아요 ㅎㅎ

 

 

아래부터 펭귄 그림 퍼레이드입니다!ㅋ

너무 귀여워서 넋 놓고 구경했네요 ㅋ

좁은 부스에 사람이 많더라구요~

다 귀여운 펭귄 그림 덕분인 듯 ㅋㅋ

 

 

안경닦이인데, 펭귄 그림이 너무 귀여워서 계속 펼쳐놔야 할 것만 같아요 ㅎ

 

 

펭귄 스티커에요~

엄청 다양한 동작을 하고 있는 스티커~!!

 

 

저렴한 스티커라도 질러야겠다 생각해서 질렀어요 ㅎㅎ

너무 귀여워요 >_<

 

 

귀여운 펭귄~

 

 

웬지 알레스카~ 알레스카 춤을 출 것 만 같은 반달곰 그림입니다 ㅎㅎ

 

 

아래는 곰가족이에요 ㅎ

아빠곰 엄마곰 남매곰 ㅋㅋㅋ

귀여운 가족이죠~!

 

 

펭귄!!

 

 

부엉이 그림 ~

 

 

이건 소재가 독특해서 사진 찍어봤어요~

무슨동물일까요 ㅎㅎ

 

 

머그컵에 있던 강아지 그림입니다~

 

 

팬더, 펭귄, 강아지 그림입니다^^

머그컵 귀엽네요~!!

 

 

그림 모음은 여기까지 입니다~ ㅋ

 

아래는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5 일정입니다.

아직 멀었습니다만 참고하세요^0^

 

HANDMADE KOREA FAIR 2015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5

2015.07.23(목)~2015.07.26(일)

COEX B Hall

www.handmadekoreafai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