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공부/캘리&그림

[전시회①]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4 (캘리그라피 모음)

 [전시회①]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4 (캘리그라피 모음)

 

 

* 행 사 개 요 *

행사명 : HANDMADE KOREA FAIR 2014 /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4

행사기간 : 2014.7.10~2014.7.13

행사장소 : COEX B Hall

행사주최 : (주)핸드아티, 레몬트리

행사후원 : 서울특별시, 한국관광공사,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 서울문화재단, 서울디자인재단,

               한국도자재단, 한국저작권위원회, (사)한국미술협회, (사)한국공예가협회, (사)세계갤러리연맹

미디어파트너 : 제이티비씨, 큐티비, 메가박스, 서브티비, 엑스포뉴스

협찬 : 한국제지

 

 

* 행 사 구 성 *

참가국 : 12개국

참가업체 : 400개사

참가부스 : 500부스

참가품목 : Visual Arts, Illustration, Craft-Works, 패션&악세서리 소품, Home-Interior & Decor 소품,

               DIY, Materials, 체험 Class

 

7월 12일 토요일에 코엑스에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4 전시회에 다녀왔어요~

게을러서 이제야 포스팅을 -ㅅ-;;

사진 정리했거든요^-^

 

제가 보고 온 것, 여러분께도 공유해드릴게요~!

관람 전 제가 보고 싶었던 분야는 캘리그라피와 뜨개질인형이었어요~!

전시부스가 굉장히 다양했고 거의 다 보고 나왔네요 ㅎㅎ

다리가 띵띵 부을정도로 구경하고 또 구경했어요~

사진기 들고 다니면서 참 많이도 찍었더라구요 ㅋㅋ

 

이번 포스팅은 캘리그라피만 모아 봤어요!

 

여름에 시원하게 부채안에도 캘리를!

[부채문구1 : CARPE DIEM  오늘을 즐겨라]

[부채문구2 : 꽃보다 예쁜 당신]

 

 

이벤트 시간에는 원하는 문구를 써주기도 하더라고요~

제가 방문했던 시간은 이벤트 시간이 아니어서 패스했지용 ㅠ

 

[부채문구 : 여행가고 싶어요 같이갈래요.]

 

손수건미니액자에도 캘릭작품이 있었어요^^

천에다가 글씨나 그림 쓸때는 염색물감이란 걸 사용하더라구요~

지름신 올까봐 무서웠는데 잘 참고 지나갔어요 ㅋㅋ

 

[손수건 문구 : 우리 더 많이 사랑하자]

[액자문구1 : 웃음, 너만 보면 행복해]

[액자문구2 : 우리가 사는 세상]

[액자문구3 : 별처럼 빛나라]

 

 

아래부터는 캘리그라피 이에요^^

컵과 뚜껑이 있고, 뚜껑 위에도 글씨가 있어서 귀엽더라구요^^

 

[컵 문구 : 함께 차 한 잔 하실래요?]

 

 

[컵 문구 :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나를 바라보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전시된 문구들이 다 달달하네요 ㅋㅋ

다 커플용인가봉가=ㅅ=;;ㅋ

 

 

[컵 뚜껑 문구 : 향기]

 

 

컵 뚜껑에 우리, 향기가 적혀 있어요~ 더 귀여운 컵이 되었네요.^^

요여만 자세의 꼬꼬닭과 토끼, 돼지도 너무 재밌어서 찍어봤어요 ㅋ

 

 

[컵 문구 : 자기야 나랑 결혼해줄래? 평생 옆에서 사랑을 퍼부어 줄께용♡]

청혼을 위한 컵이네요~ ㅋㅋ

달달하구만유~!

 

 

[컵 문구1 : 당신의 꿈을 응원하고 함께 할게요 사랑해요]

[컵 문구2 : 함께 성장하는 당신과 나를 꿈꾸는 오늘 행복해요]

 

 

아래 집모양 장식품들은 창문이 형광으로 되어 있어서 불을 끄면 형광이 빛나요~

참 예뿌더라구요~

잘 보시면 집마다 문구가 써있어요~^^

 

 

[문구 : 사랑은 타이밍]

 

 

[문구1 : 오늘 참 행복합니다.]

[문구2 : 당신이어서 행복해요.]

 

 

[문구 : 당신과 함께 성장하는 나를 꿈꿔요.]

 

 

[문구 : 그대를 사랑하고 사랑합니다.]

 

 

[문구1 : 그대여서 고마워요.]

[문구2 : 당신이어서 행복해요.]

선물용으로도 참 좋을 듯 한 집 장식품^^

구입 안한게 살짝 아쉽더라구요 ㅎ

 

 

손다방 손글씨 부스에서 만난 캘리그라피 모음입니다^^

저는 언제쯤 저렇게 휙휙 쓰려나요-ㅅ-;

 

 

수제엽서를 판매하고 있었는데,

이런 글씨체도 너무 좋아요^^

귀염돋네요 ㅎ

 

[엽서문구 : 꽃이피고 눈이오고 천둥치고 안개가 걷히고

그렇게 봄, 여름, 가을, 겨울이 간다.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쉬 떠나는 너는 참 좋겠다.

계절은 홀가분하게 떠나는데

나는 그 사람이 떠나는 계절을 놓지 못하고 있다. 바보처럼]

 

 

편지지 세트였던 듯^^

역시 멋진 캘리그라피 글씨가 적혀 있어 찰칵 했어요!

 

 

다음 번에 함 따라 써봐야겠어요! ㅋ

 

 

아래는 캘리그라피 접시에요~

파란색 글씨가 참 시원해보이네요^^

 

[접시문구1 : 잘먹었습니다.]

[접시문구2 : 고맙습니다.]

 

 

캘리그라피 접시, 커피잔, 물컵 ^^

 

 

손글씨 너무 멋스럽고 예쁘네요^^

 

 

눈에 띄었던 종이봉투!

구입하면 캘리그라피 봉투에 담아주나봐요~

단 하나뿐인 봉투 ^^ 멋있어요~~

모아놓으니 더 멋있는 작품이네요!

 

 

여기는 또 다른 부스에요~!

당신의 캘리 ~ 캘리그라피 어플리케이션도 있나봐요~

다운받아 봐야겠네요^0^

 

옆에보니  전시회 정보도 있네요~

캘리그라피 여자를 말하다

2014.7.2~7.30 부천 중동 롯데백화점 10층 롯데갤러리

가고싶은데 부천이라니;ㅁ;...

헙..

 

 

여기도 이벤트를 했어요~

매시간 선착순 30명~

제가 갔을 때 선착순 이미 끝났다며-ㅁ-

아따~ 타이밍 안맞네 자꾸 ㅋㅋㅋ

안내문 캘리그라피 글씨가 예뻐서 찍어봤어요^^

 

 

아래부터는 또 다른 부스에요~!

손글씨로 전하는 감성 손끌림 캘리그라피 부스이네요 ㅋㅋ

 

 

캘리그라피 손끌림 작가분에 대한 정보와 포트폴리오가 있어서 찍어봤어요 ㅋ

포트폴리오에 있는 글씨체 멋진데요 +ㅁ+

 

 

간판 작업도 하셨었나봐요~

대단대단+ ㅁ+

 

 

아래는 작가의 개인작품이래요^0^

 

 

아래 작품 중 전 사과나무가 젤 맘에 드네요^^

다른 글씨들도 다 멋있어용 >_<

 

 

제가 작품 너무 찰칵 찰칵 찍는데도 작가님이 마음껏 찍으시라며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좋았어요^^

 

[샘플문구 : 오랫동안 꿈을 그리는 사람은 마침내 그 꿈을 닮아간다.]

 

 

아래는 캘리그라피 부채^-^

작가분들은 뭔가 달라요~

그냥 거침없이 쓱쓱 쓰는데 작품이 되더라니깐요 ㅠ

저도 열심히 연습해야겠슈~!!

 

[부채문구1 :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

[부채문구2 : 좋은일이 생길꺼야. 웬마나면 크게 웃고 다시 시작해봐 오늘은 좋은일이 있을꺼야]

 

 

아래는 최루시아 작가님의 스티커에요~

1,000원이었구요~

스티커 구입하면 제 글씨체에 대해 설명해주신다고 해서 냉큼 샀더랬죠!

저보고 어려 보이게 쓰는 글씨라며-

좀 만 더 연습해서 멋진 글씨 쓰라고 조언해주셨어요^^

 

[스티커 문구 :

술술 풀리네

너를 응원할게

나를 깨워라

 

너 좀 짱인듯

너라면 할 수 있어

솟아라 힘

은근히 잘 되리라]

 

 

아래는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5 일정입니다.

아직 멀었습니다만 참고하세요^0^

 

HANDMADE KOREA FAIR 2015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5

2015.07.23(목)~2015.07.26(일)

COEX B Hall

www.handmadekoreafai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