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불고기브라더스 : 왕십리역, 커플구이세트 (죽+수박주스+샐러드+구이(불고기,등심)+식사)

 

불고기브라더스 : 왕십리역, 커플구이세트 (죽+수박주스+샐러드+구이(불고기,등심)+식사)

 

생일선물로 까톡 선물함에 도착한 불고기 브라더스 커플구이세트+ㅁ+

날짜 지나가지 않게 후다닥 사용하러 불고기브라더스로 향했어요 ㅎ

선물 받아놓고 내가 사는 거라며 생색내는 건 기본! ㅋㅋ

불고기브라더스 왕십리점에서 거하게 식사 했답니다.

 

 

인테리어가 매우 깔끔하고 쾌적더라구욧 ㅎ

 

 

혹시 방문하실 분들을 위해 제휴카드&상품권 안내 사진 공유합니다 ^^

통신사할인은 올레 클럽카드만 되네요~!

이왕이면 할인 받고 드세요 ㅎㅎ

 

 

기본으로 제공되는 새우칩

맛있어서 음식 나오기 전에 다 먹어치웠어요 ㅎ

 

 

물대신 옥수수수염차~

이거 마시고 당당하게 메밀차라고 외친 저...ㅎ

친구가 옥수수수염차라고 하니 제가 비웃었어요~

"메밀차 안마셔봤냐?ㅎㅎㅎ"

직원분께 물어보니 옥수수수염차 맞대요 ㅠㅠ

망신....이런 망신이 ...-ㅅ-

예,예, 저는 미각을 잃었사옵니다.

 

부터 주네요~

달달한 호박죽이었어요 ㅎ

쓱싹쓱싹 퍼 먹었지요 ~

호로록~

 

그리고 수박주스도 주네요!

캬- 수박을 통째로 갈아 먹는 달콤하고 시원한 맛!

수박바 저리가라에요 ㅎㅎㅎ

 

 

색깔도 참 곱죵 +ㅁ+

 

세트의 구성품목 샐러드 나왔습니다~

샐러드도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구이 나오기 전에 배부르면 안되는데 ㅎ

 

그리고 반찬들!

깔끔하게 담겨져 나왔죠~!

 

맨 마지막 사진 뭔지 알아요?

저의 무식한 발언..ㅠㅠ

"이 미역 맛있다"

"이거 미역 아닌데"

"미역 아니라구?" (물 사건에 이어 작아지는 제 목소리 ㅠ_ㅠ)

직원을 또 부르는 친절한 친구님...ㅠ

직원왈 "명이나물입니다"..

명이나물 본적도 없어요-ㅅ-

이 날 처음봤다구요-ㅁ-

이제 기억해야겠네요 명.이.나.물 ㅎ

 

 

고기의 등장을 암시하는 양념장들이 나와주었네용

저는 두근두근대기 시작했어요 ㅎㅎ

고기를 만나기 1분전! ㅋ

 

짜자잔-

불고기브라더스는 음식 예쁘게 담는 재주가 있네요!

고기가 하트모양이더라구욧- 이햐!

 

하트는 언양식 불고기라고 하고요,

하트 아닌 고기는 등심이에요^-^

이제 소코기 한 번 먹어줘야죠!

 

+) 언양식불고기

옛 신라시대부터 왕에게 진상하는 소고기 산지인 언양에서 발달한 불고기 요리로

주문 즉시 소고기를 얇게 저며서 양념에 버무려 제공되는 구이.

- See more at: http://www.bulgogibros.com/unyang-style-bulgogi-mallmenu#sthash.7rE1m1Yh.dpuf

 

 

두둥 하트가 5개다.

한점은 내껀가?ㅎㅎㅎ

 

일단 등심부터 구워주기로 했어요~

후추가 솔솔 뿌려진 고기를 불판위에 ~

촵촵- 침이 고이네요 ㅎㅎㅎㅎ

 

참고로 담당서버님이 고기를 익혀주고 잘라주니 편했어용 ㅎㅎ

 

맛있게 익은 꼬기! 등심이로구나~!

이제부터 친구와의 젓가락 싸움이...ㅎㅎ

누가누가 더 많이 집어가나~~

구운 양파랑 구운 버섯하고 함께 먹으면 기똥차게 맛있답니다!~

 

저희가 너무 순식간에 먹으니 서버님 당황하시며 언양식 불고기를 구워주십니다 ㅎㅎㅎ

캬- 고기 잘 굽는 언니 멋있더라구욧 (저보다 어려보이셨지만. 에헴)

지글지글 또 불고기를 구워주시네요+ㅁ+

 

맛있게 익었죵+ㅁ+

하트를 와구와구 씹어먹습니다 ㅎㅎ

 

고기를 다 먹고 이제 식사를 또 준다네요!

우와 커플구이세트 정말 알차네요!!!

 

식사는 된장찌개와 물냉면 골라서 나눠먹기로 했어요~

맛있는 된장찌개 등장!

 

잘 지어진 밥 한그릇!~

된장찌개랑 먹으니 밥 한그릇이 뚝딱 해결되더라구요 ㅎㅎ

나 배부른애 맞나 싶을 정도로 잘 먹었어요 ㅎ

 

물냉면은 그닥...-ㅅ-

너는 맛이 왜그러늬~!!

 

죽+수박주스+샐러드+등심한덩이+언양식불고기 5점+된짱찌개와 밥+냉면까지

이 푸짐한 구성을 제가 선물받았다는 사실!

진짜루 감사했습니다 +ㅁ+

 

정가는 88,700원인가봐요 후덜덜

인터넷 쿠폰가격은 48,900원!

제가 비싼 선물 받았네요..>_<

으헤헤-

 

불고기브라더스 왕십리점에서 배 빠방하게 먹고 온 후기였습니다. ㅎㅎ

여러분도 가셔서 눈과 입이 즐거운 식사 드셔보세용

 

위치는 왕십리역과 연결된 이마트 건물 4층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