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명동왕돈까스 : 합정, 홍대입구, 치즈돈까스, 데미돈까스오므라이스

 

 

명동왕돈까스 : 합정, 홍대입구, 치즈돈까스, 데미돈까스오므라이스

 

합정에 있는 명동왕돈까스 먹고 왔어용 ^-^

아주 실한 돈까스가 있는 집이에요!!

 

 

명동왕돈까스 문 밖에는 감동적인 글이 있더라구용

'돈까스를 드시고 싶은데 사정이 여의치 않으신 분은 들어 오십시오. 대접 하겠습니다.'

사장님 인심이 좋으시네요~

참고로 여기는 저녁 9시까지 영업 한대요~!

 

 

아래는 명동왕돈까스의 내부에요~!

테이블이 널찍하답니다~

 

 

이제 명동왕돈까스의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돈까스와 오므라이스 메뉴가 있으니 골라드시면 되요~!

저희는 돈까스 메뉴에서 하나, 오므라이스 메뉴에서 하나 주문하기로 했어요~!

 

돈까스 종류는 8가지가 있더라구요~

명동왕돈까스, 생선까스, 치즈돈까스, 모듬까스,

데미돈까스, 카레돈까스, 비프돈까스, 크림돈까스~!

이 중 치즈돈까스 주문했어요~

 

 

오므라이스 메뉴에서는 데미돈까스오므라이스로 주문했어요^^

 

 

합정역 또는 홍대역 주변에 계신분들께 희소식 전해요 ㅎㅎ

배달과 포장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동교본점 02-333-2040

서교점 02-333-1180

 

 

주문한 메뉴 중 치즈돈까스 먼저 나왔어요^^

음식은 빨리 나오는 편이네요!!

 

치즈돈까스 중사이즈 8,000원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인 돈까스 ~!

완전 맛있겠죠 ^0^

 

 

쮸우욱 늘어나는 치즈가 너무너무 맘에 들었어요>_<

살짝 느끼한 감이 있었지만 샐러드와 고추와 함께 먹으니 담백하고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아삭아삭 맛있는 깍두기도 있으니 느끼한것도 잠시

하나도 남기지 않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치즈돈까스에 감탄하고 있다보니 두번째로 주문한 데미돈까스오므라이스가 나왔어요^-^

돈까스도 먹고 오므라이스도 먹으니 일석이조네용 ㅎㅎ

 

데미돈까스오므라이스 7,000원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데미소스가 모자르면 소스를 더 주겠다고 했답니다 ㅎ

밥 양도 많아요 ㅎ

 

맛있게 식사하고 총 15,000원 결제했답니다!

합정역에서 맛있는 돈까스가 드시고 싶은 분들은 방문해보세요^^

 

명동왕돈까스 위치는 서교동사거리에 있는 우리은행 맞은편에 있어요^^

지하철역은 합정역 2번출구와 홍대입구역 1번출구 사이에 있답니다.

합정역에서 찾아가시는 게 더 빠를 것 같아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