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라피자노스트라 : 선릉역, 런치메뉴, 페스토마르게리타 피자, 상하이 스파게티 외

 

 

라피자노스트라 : 선릉역, 런치메뉴, 페스토마르게리타 피자, 상하이 스파게티 외

 

선릉역에 있는 라피자노스트라를 방문했어요.

회사사람들과 함께 식사하려고 찾은 곳인데 대기인원이 많더라구요 ㅠ

더군다나 저희는 6명, 2명 단위로 오신 분들이 많아서 좀 늦게 착석해야 했습니다.

 

12시 35분 도착 후 대기, 12시 57분에 주문이 들어갔으니..

20분 넘게 기다렸네요.. 허허허..

점심 시간 1시간이거늘..... 아까운 20분..........

참고로 점심시간은 예약도 안되는 꽤 인기 좋은 음식점이랍니다 ㅎ

 

 

라피자노스트라에 있던 인형 두 마리 ㅎ

다무스라는 왼쪽 아이는 리트리버 인형인가바용 ㅎ

우리집에도 리트리버 강아지인형 한 마리 있는데!

반가워서 찍었어용 ㅎㅎㅎ

 

그리고 매뭘 말일 명함 추첨을 통해 고르곤졸라피자를 준다고 하네요.

여러부운- 꼭 가실때 명함 두둑히 들고 가시는 거 잊지 마세요 ㅎㅎ

저도 두 장 넣었구만유+ㅁ+ ㅋㅋㅋ

 

 

다무스 안뇽...ㅎㅎㅎㅎ

우리집 루키가 더 귀엽고나 ㅎㅎ

 

 

라 피자 노스트라의 선반 인테리어 입니다 ㅎㅎ

조큼 흔들렸지용; ㅋㅋㅋ

 

 

모두 주문하고 나서 식전빵이 나왔습니다.

한사람당 한개씩 할당량이에요 ㅎㅎㅎ

더 달라고 하면 줄겁니다. 주겠죠? ㅋㅋㅋ

 

 

그리고 피클도 셋팅 되었습니다.

참고로 사진은 안찍었지만 물은 레몬이 들어가 있어요.

 

 

저희 회사분들이 먹은 파스타를 쭈우욱 찍어봤습니다.

나는야 민폐녀...ㅎㅎㅎㅎ

 

먹지도 못하고 사진 다 찍을 때 까지 기다려주셔서 캄사합니당~!

 

까르보나라 9,000원

6명 중 2명이 선택했다죠! 런치메뉴에 있답니다 ㅎ

맛있다고 하네용 ㅎㅎㅎ

 

 

피칸테 9,000원

처음 들어 본 파스타 이름...ㅎㅎ

할라피뇨가 들어간 파스타에요~

엄청 맵다고 하더라구요.

 

 

이게 바로 제가 주문한 메뉴에요!

상하이 8,000원

런치 메뉴 중 저렴한 메뉴 ㅎㅎ

제가 매콤한 파스타 좋아하거든요~!

제가 좋아하는 해산물도 들어가 있고 저는 만족스러웠답니다 ㅎㅎ

 

 

알리오 올리오 12,500원

이건 런치메뉴에는 없어서 가격대가 훌쩍 만원이 넘네요~

맛은 그냥 그럭저럭 했던 모양입니다 ㅎㅎㅎ

 

 

아마트리치아나 9,000원

이름이 어렵네요 ㅎ

토마토 스파게티에요~

제일 늦게 나왔답니다 ㅎㅎ

 

 

피자는 한판 주문해서 다같이 나눠먹었어용

페스토마르게리타 10,000원

파스타 단품과 가겨차이가 별로 나지 않지만 엄청 큰 피자에요 ㅎㅎㅎ

양에 일단 만족스러웠구요 ㅎ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 것이 맛도 좋더라구요 ㅎㅎ

 

 

클로즈업 피쫘-

 

 

이건 주문용 빌지-ㅋ

시간을 보여드리려고 첨부했어용 ㅎ

12시 57분에 뙇 들어갔네요 ㅎㅎ

 

 

저희는 30분 만에 호로록- ㅋㅋㅋ

식사 시간이 1시 30분까지인데..

우리는 먹자마자 회사까지 경보했답니다-ㅁ-;

 

 

위치는 선릉역 1번출구와 통해 있는 샹제리제 건물 1층에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