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퇘랑숯돌생고기 : 방학역, 생삼겹살, 생목살, 볶음밥

 

퇘랑숯돌생고기 : 방학역, 생삼겹살, 생목살, 볶음밥

 

고기가 맛있는 퇘랑숯돌생고기 2번째 방문했어요.

아래는 지난 번에 먹고 썼던 글이에요. 

2014/07/04 -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 퇘랑숯돌생고기 : 방학역, 삼겹살, 목살, 볶음밥

 

 

대표메뉴에서 주문했어요.

생삼겹살 하나, 생목살 하나~!

지난번에는 미국산 수생삼겹살과 수생목살을 주문했었는데,

이번엔 국내산으로 주문해봤어요 ㅎ

 

 

인절미 가루와 초고추장이 들어간 샐러드 나왔어요 ㅎ

역시 인절미 가루는 고소해욧 ㅎㅎ

 

 

기름장도 개인별로 주고욧 ^^

 

 

상추는 무한리필이니 암 걱정 말고 드시면 되요 ㅎㅎ

대신 셀프라는거!

 

 

삼겹살과 목살이 등장했어요+ㅁ+

갱장히 두툼하죠~!

 

 

파, 콩나물, 김치도 함께 구워주면 맛있는 거 아시죵?~

아주머니가 예쁘게 놓아주셨어요 ㅎㅎ

식판에 담긴 야채와 반찬은 셀프바에서 더 가져다 드셔도 되요^^

 

 

다른 곳엔 된장찌개 막 1,000원~3,000원에 팔고 그러는데,

여긴 고기만 주문하면 된장찌개 그냥 준답니다 ㅎ

맘에 들어욧^^

 

 

이번엔 마늘도 가지런히 올려놓고 고기가 익을 때 까지 기다려요~!ㅋㅋ

익어가는 고기를 보며 침을 꿀떡꿀떡 삼켰더랬죠 ㅎㅎ

 

 

먹기좋게 고기를 잘라서 또 익혀줍니다 ㅎ

 

 

꺄- 다 익었네~

이제 먹방만 찍으면 되요 ㅎㅎ

익은 김치에 싸서 한입, 기름장에 찍어서 한입, 상추에 싸서 한입~

계속 먹었어요 ㅎㅎㅎ

2인이 먹기엔 양이 꽤 많더라구요+ㅁ +

 

 

그래도 볶음밥을 안먹으면 섭해요;ㅁ;ㅋㅋㅋ

볶음밥 하나 주문했어요.

더 맛있는 볶음밥을 만들기 위해 불판에 있는 다 먹지 못한 김치와 콩나물, 파를 잘게 썰어줍니다 ㅎ

 

 

그 다음 아주머니가 가져다 주신 볶음밥을 불판에 투하!!

양 보고 깜짝 놀랬네요 ㅎㅎ

볶음밥 하나가 2인기준인데, 양은 4인 기준 같아요 ㅎㅎ

 

 

열심히 밥을 볶아주면 볶음밥 완성 ㅠ

침 쥬르륵-

양이 어마어마해요!~

그래도 맛있게 다 먹었어요 ㅎㅎㅎ

 

 

다 먹고 계산할 시간이죠!

 

생삼겹살 9,900원

생목살 9,900원

볶음밥 3,000원

 

총 22,800원 나왔네요!~

 

 

맛있게 식사 끝!!

 

위치는 방학역 2번출구에서 찾아가면 가까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