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꿀족 : 건대입구, 꿀보족세트, 족발, 보쌈, 쟁반막국수

 

 

꿀족 : 건대입구, 꿀보족세트, 족발, 보쌈, 쟁반막국수

 

먹방 꿀꿀꿀과 어울리는 집에 다녀왔어요 ㅋ

꿀족 꿀꿀꿀 ㅋㅋㅋ

건대입구역에서 족발, 보쌈 집 찾으시는 분들!! 여기 꿀보족 세트가 있답니다 ㅎ

 

건대입구에서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건대로데오거리로 향했는데요,

사실 꿀족 말고 다른 족발집이 눈 앞에 있어서 거길 들어갔거든요.

꿀족보다 넓었지만 검은색 뭔가가 기어가는 거 보고 다시 나왔어요 -_ -웩-

 

그리고 골목 골목 찾아간 꿀족! 으로 들어갔지요~

 

꿀족의 원칙은

1. 직접 삶습니다.

2. 당일 삶아서 당일 판매합니다.

3. 100% 국내산 생족만 사용합니다.

 

음, 원칙이 맘에 드네요 ㅎㅎㅎ

 

 

내부가 아담해어요.

족발의 전설 꿀족 메뉴파 좀 볼까요~!

대, 중, 소도 있고~

꿀보족세트가 있더라구요!

저처럼 족발과 보쌈 사이에서 갈팡질팡 하시거든

고민하지말고 꿀보족 세트를 주문하면 된답니다 ㅎ

 

세트라고 해서 쟁반막국수 조큼 주나 했더니,

따로 주문해야 하더군요 ;ㅁ;

배불렀지만 족발, 보쌈 먹는데 쟁반 막국수 주문안하면 아쉽잖아요~

꿀보족세트 '소'자에 만족하지 못하고 쟁반막국수 '중'도 함께 주문했답니다.

 

꿀보족세트 '소' 38,000원

쟁반막국수 '중' 6,000원

 

다음엔 마약떡볶이 도전해볼게요 ㅎㅎ

 

 

주문하고 셋팅이 짜자잔-ㅋㅋ

따뜻한 콩나물국을 주네요 ㅎㅎ

굿굿 +ㅁ +

 

 

하얀배추김치도 나왔어요~

 

 

그 후에 내가 좋아하는 문어젓갈도 주어서 행복했습니다 ㅋㅋㅋ

 

 

드디어 꿀보족세트 등장했어요~

깨가 솔솔 뿌려져 있어서 식감을 더 자극하더라고용~!

'소'자인데 양이 참 많죠! +_ +

 

 

따뜻하게 먹으라는 꿀족의 배려 +_ +

불 보이시죠?ㅋㅋㅋ

작은 배려가 참 좋더라고요~

감동했어요 ㅎㅎ

 

 

흔들렸지만 족발 클로즈업!

 

 

쌈 싸서 먹기도 했답니다 +ㅁ+

부추 넣고 꿀족발 올리고 ~~

 

 

아래는 보쌈 클로즈업~!!

족발 사진은 흔들렸지만 요 보쌈 사진은 야들야들한 고기 맛이 사진에 잘 표현되었어요 ㅎㅎ

 

 

역시 무김치와 함께 쌈 싸먹었답니다 ㅎㅎ

신나신나 + _+

 

 

꿀보족세트 양이 어마어마하지만,

쟁반막국수 배는 따로있다며 주문했어요~!

육천원의 행복이네요 ㅎㅎ

 

 

맛있게 비벼서 찰칵-

윤기가 좌르르르 흘러요 ㅎㅎㅎ

맛도 새콤매콤달콤 맛있었답니다 ㅋㅋ

쟁반막국수 접시는 싹 비웠어요 ㅎㅎ

 

 

보족세트는 너무 많아서 남긴 게 지금 후회되네요 ㅋㅋ

꼴깍.

꿀족에서 맛있게 먹고 계산한 영수증이에요 ㅎㅎㅎ

총 44,000원~

보족세트 '소'의 양을 줄이고 2만원대였으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의견을 남기며 전 이만 ㅋㅋㅋㅋ

 

 

꿀족은 골목에 있으니 잘 찾아가셔야 해요~!

건대입구 2번출구 건대로데오거리 골목에 있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