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따봉브라질 : 이태원,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바와 뷔페, 7종의 고기

 

 

 

따봉브라질 : 이태원,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바와 뷔페, 7종의 고기

 

7종류의 고기를 배가 터질 때 까지 먹을 수 있는 브라질 음식점 '따봉 브라질'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브라질 월드컵이 한창이잖아요~

비록 우리 대표팀은 16강에 진출하지 못했지만,

월드컵 덕분에 브라질이란 나라에 관심이 가는 건 저 뿐만이 아닐거에요~

 

어떤 국가가 궁금할 때 먹방계의 떠오르는~샛별?! 임만두는..먹으러 간답니다;; ㅋㅋㅋ

브라질이 궁금하여 브라질 음식점을 찾아간다는..ㅎㅎㅎ

브라질에 갈 수 없으니 세계 각국의 음식점이 모여 있는 이태원으로 떠났어요~!

 

상호 마저도 재밌는 따봉브라질!

아래 건물 2층에 있어요~

TABOM BRAZIL

>_<

 

 

인테리어 깔끔하더군요^^

실제 브라질 사람이 맞이해줘서 더 즐거웠답니당 ㅋ

 

 

따봉브라질의 메뉴판 다 공개합니다~ㅋ

첫페이지에는 영업시간이 친절하게 나와있네요~!

 

평일 11:30~15:00/ 18:00~22:00

주말 11:30~15:30/ 17:30~22:30

 

맛있다고 느끼면 따봉을 외쳐달라했는데,

그러지 못했네요ㅋㅋㅋ

외쿡인 앞에서 작아지는 저;ㅁ;...

따...땁옹...ㅋㅋ

 

여기서 잠깐 딴소리 하자면,

강용석의 고소한19에 브라질 편 방송된 적이 있었거든요~

우리가 쉽게 알고 있는 '따봉'은 그래, OK라는 뜻이고,

'무이뚜 봉'은 좋아, 아주 좋아!! 라는 뜻이래요!~

다음번에 방문하면 무이뚜봉이라고 말해줄게요. 

(배운 건 또 써먹으려는...ㅎ)

 

 

이 날 점심메뉴가 저렴하길래 부지런하게 이태원에 갔지만,

주말은 무조건 디너메뉴로 즐겨야한다더라구요..;ㅁ;..

급 실망하여 런치메뉴판만 쏙 빼고 찍었네요 ㅎㅎ

 

런치에 가면 "무한 리필 샐러드 뷔페, 1회씩 제공되는 스테이크 & 파인애플"이 11,000원이랍니다.

그리고 런치 4종의 고기를 제한없이 즐기려면 21,000원을 내면 되더라구요.

 

디너 가격 보고 헉 했다는...ㅠ

그래도 언제 또 와서 먹어보겠냐며 디너 2인을 주문했어요.

1인 31,900원.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바와 뷔페, 7종의 고기 무제한!!)

 

 

아래 음료 & 알콜 메뉴판입니다 ㅋ

드실 분들은 참고하시와요~

 

 

우아하게 와인도 즐기 수 있습니다 ㅎ

 

 

다음엔 꼭 평일런치에 와야겠네요;ㅁ;~~

 

 

주문하자마자 샐러드바로 향했습니다 ㅎ

어떤 메뉴가 있는지 하나씩 찬찬히 보여드릴게요 ㅎ

 

 

새콤달콤 오이와 양파 피클 ~

이게 '비나그레찌'라는 거래요~

고기와 함께 먹으니 느끼함을 없애주는 아주 멋진 샐러드였어요! 따봉~!!

 

 

야채 샐러드!~

 

 

할라피뇨, 당근, 피클, 콘옥수수~

 

 

마카로니 오일 샐러드!?ㅋ

(내가 이름 지어주기;;ㅋㅋ)

 

 

동남아에서 먹어봤던 푸슬거리는 밥~

 

 

비쥬얼은 비지찌개 같은데 ㅋㅋ

이것도 샐러드 종류의 하나였던..

메뉴이름 모르겠어유 ;ㅁ;..

 

 

아래는 팥과 버섯이 들어간.. 요리이름은 모르겠어요 ㅎㅎ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ㅠㅠㅎ

 

 

스프~

 

 

감자튀김~

 

 

접시에 예쁘게 담아 봤어요^^

이제 샐러드는 이만큼만 ㅎㅎ

고기로 배를 채워야겠어요 ~ ㅋ

 

 

7종의 고기! 기대하고 있는 도중 처음 등장한 아이는 뽀도독 소세지~!

진짜 맛있어요 >_< 편의점 소세지와 차원이 다른 아이에요 ㅎ

고기는 브라질 전통 답게? 접시에 계속 고기를 채워주시더라구요~

돌아다니시면서 빈 접시 발견하면 먹겠냐고 물어보고 썰어주셨어요 >_<

 

브라질 직원분? 사장님이신가? 아무튼 그 분이 계속 농담하시더라구요 ㅋ

유쾌하신 분 같았어요 ㅋㅋㅋ

 

 

소세지 먹고 있는데 고기 한 점 또 주셨구요~

 

 

그 다음에 왕스테이크를 주시더라구요+ _+

이햐~~~

 

 

접시가 비워지기 전에 닭고기도 나왔답니다.

아힝 행복해 `~ ㅋㅋㅋ

여기까지 4종류를 맛봤구요~!

 

 

요놈도 스테이크+ _+

잘 구어진 소고기에요  ㅎㅎㅎ

(5종류)

 

 

6번째 고기 등장이오~!

어마어마하군요~!
통째로 구운 꼬기...ㅎㅎㅎㅎ

 

 

원없이 계속 먹네요 꼬기!!

 

 

요 아이는 따봉브라질에서 인기 많다던 파인애플 구이에요~

파인애플을 구우면 더 달짝지근해지는 것 같아요~

구운 파인애플에 시나몬 가루를 묻혔더라구요~

난 그냥 먹는 게 좋은데...ㅎㅎㅎ

 

 

그래놓고 2조각 받았어요 ㅎㅎㅎㅎ

상큼한 파인애플 과즙이 쭈욱-ㅋ

 

 

7종의 고기 중 마지막!

삼겹살이에요~!

통삼겹구이라서 더 맛있더라구요 ㅎ

 

 

7종류의 고기를 먹고 나니 배가 불러서 더이상 못먹겠더라구요 ㅠ

아, 무제한인데, 뽕 뽑아야하는데 ㅠ...

아쉬움을 달래며 계산대로 갔더랬죠~

계산대 옆에는 브라질 국기가 있었어요^^

 

 

계산 후 받은 영수증이에요~

총 2인 가격 63,800원이랍니다.

저희는 따로 음료같은 거 안시켰거든요 ㅎ

 

 

따봉브라질은 이태원 1번출구에서 쭉 직진하시면 있답니다 ㅎ

브라질 요리 궁금하신 분들 이태원으로 가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