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 건대롯데백화점 B1층, 밀크, 밀크티, 카페오레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 건대롯데백화점 B1층, 밀크, 밀크티, 카페오레

 

요즘 같이 더우면 아이스크림이 땡기기 마련인데요~

혹시 건대롯데백화점에 상하목장을 가보셨는지요^0^

달달한 아이스크림 먹고 왔어요 ㅎㅎ

 

 

상하목장 밀크아이스크림!

제가 밀크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종종 건대에 가면 먹곤 한답니다 ㅎ

 

 

 

왼쪽이 밀크 아이스크림,

오른쪽이 밀크티 아이스크림 이에요.

 

밀크티는 어떤 맛일지 궁금했는데,

많이 달지 않고 밀크티 맛이 고대로 전해지는 시원한 맛이더라구요.

 

 

아쉽게도 지금은 밀크티 아이스크림은 판매종료되었더라구요~!!

 

 

신제품이 출시되면서 판매가 중단되었다니 아쉬운 안내글을 뒤로 하고,

현재 판매되고 있는 메뉴 알려드려요 ㅎ

한달 사이에 메뉴가 많이 늘었어요 ㅎ

 

밀크

밀크&그린티밀크

그린티밀크

카페오레

카페오레&초콜릿

초콜릿

 

전체 3,500원이에요~

저는 항상 컵으로 먹지요 ㅎ

 

 

요녀석이 최근에 맛 보았던 카페오레에요^^

맛있더라구요~

 

밀크&카페오레의 믹스 맛은 없어서 좀 아쉬웠답니다 ㅎ

다음에 그린티밀크와 초콜릿 맛도 먹어봐야겠어요^^

 

맛있는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드시고 더위 날려버리세요!~^^

 

위치는 건대입구 4번출구와 연결된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B1층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