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뚝섬유원지역 돼지곱창맛집] 대박곱창 :: 치즈곱창 예술이에요 :D

 

[뚝섬유원지역 돼지곱창맛집] 대박곱창 :: 치즈곱창 예술이에요 :D

 

뚝섬유원지역에서 가장 맛있는 곱창집임이 틀림없습니다!

뚝섬유원지역 대박곱창 포스팅 시작할게요오오~

 

제가 좋아하는 곱창 맛집 중 한 곳인데요.

제가 워낙 돼지곱창을 좋아해서요 ~

지인들 데려가면 완전 맛있다고 하는 곳 입니다!ㅋ

 

저도 여기서 여러번 사먹었거든요!

며칠 전 오랜만에 친구랑 다녀왔습니다!

 

대박곱창 : 서울특별시 광진구 뚝섬로30길 28

 

 

 

대박곱창 메뉴입니다 :D

1인 1곱창 ㅋㅋㅋ

 

저희는 치즈곱창 1인분 야채곱창 1인분 주문했어요~

늘 제가 주문하는 방법이지요 ㅎㅎ

 

 

짜잔!

곱창 주문하면 나오는 야채쌈과

치즈가 듬뿍 올라간 야채곱창을 품은 치즈곱창입니다 !!

 

 

예술이에요~!!

맛있는 치즈가 곱창 위에 스르륵-

 

 

 

요즘 말로 존맛!이라 하죠!!!ㅋㅋ

 

 

아래 사진은 최근에 갤7으로 바꾼 내 친구의 폰으로 찍은 곱창 뷰 입니다 ㅎㅎ

날 따스워졌으니 한강나들이 갈 때 포장해가고 싶은 맛이에요 ㅎㅎ

 

 

쫄깃쫄깃

곱창냄새도 안나고

아주 담백하고 고소해요!!

 

 

 

가까이 살았다면 큰일날뻔했쥬!

돼지만두될뻔 >_<;;

 

능동로 골목시장에 있습니다!!

대박곱창에서 치즈곱창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