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용산역 맛집] 그릴타이 용산아이파크몰점 :: 스테이크와 팟타이

 

 

[용산역 맛집] 그릴타이 용산아이파크몰점 :: 스테이크와 팟타이

 

용산역 CGV에 영화보러 갔던 주말,

저녁식사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폭풍 검생을 통해 용산아이파크몰 7층에 있는 음식점들

"그릴타이 용산아이파크몰점"으로 정했어요!!

 

 

영화관과 백화점 때문에 유동인구가 많아서 그런지

웬만한 음식점들은 주말에 모두 줄을 서야 하더라고요~

 

웨이팅 하는 동안 메뉴를 결정했습니다.

2인이 갔으니 당근 그릴타이 2인세트 A주문했습니다ㅎㅎㅎ

 

 

그릴타이 2인세트 A와 B의 차이점은 누들이냐 라이스냐 인데요~

저희가 주문한 2인세트A는 누들이 포함된 구성입니다.

 

2인세트_A

프라임 스테이크(살치살 170g)

누들(선택 : 치킨팟타이 중간면 중간맛)

샐러드(선택/얌운센)

탄산음료 2잔 (콜라 or 사이다)

 

총 30,500원

 

거의 만찬 수준이네요 :D

음료수가 제일 먼저 준비되었고,

얌운센-팟타이-스테이크 순으로 나왔습니다!

 

얌운센 샐러드 등장이요!

상큼한 파인애플, 큼직한 새우와 소면이 아삭한 야채와 어우러져

상큼 달콤한 샐러드였어용 :D

 

누들 선택메뉴 중 저희는 치킨팟타이를 선택했는데요!

특이하게도 팟타이에 들어가는 야채를 작은 볼에 직접 담아 셰프에게 드리면

그 재료로 팟타이를 완성해 주신답니다!

양파와 목이버섯을 좋아하는 저는 신나게 담았답니다...ㅋ

 

 

드디어 그릴타이 2인세트A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살치살 스테이크가 나왔네요 :D

오랜만에 매장에서 먹어보는 스테이크라 입이 귀에 걸렸었던 게 생각나는군용 ㅋㅋ

두툼하고 맛있는 살치살! 입에서 녹아요 녹아!!!

 

 

그릴타이 2인세트A의 구성은 사랑입니다 *_*

혹시 용산 영화관에서 영화보신다면 요 구성으로 배불리 식사 해 보세요!!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