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스시 댄 (SHSUI DAN) : 건대입구역, 초밥, 생새우 초밥, 오징어 뎀부라롤

 

스시 댄 (SHSUI DAN) : 건대입구역, 초밥, 생새우 초밥, 오징어 뎀부라롤

 

건대입구역에 또 다른 스시집을 찾았습니다. 스시 댄!!

이 집은 초밥과 롤을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장점이더라구요^^

 

참고로 아래 글들이 모두 제가 가 본 건대역 초밥집들이에요 ㅎㅎ 

2014/05/22 -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 은호야초밥 : 호야초밥, 건대입구, 호야, 간장새우, 알밥

2014/06/16 -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 스시텐 : 건대점, 초밥전문점, 특초밥, 오도로, 장어, 와규

2014/07/13 -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 시마스시 : 건대 롯데백화점 B1, 회전초밥, 멍게비빔밥

2014/08/11 -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 은호초밥 : 건대본점, 특초밥, 연어회, 와규, 지라시덮밥

 

 

스시댄의 메뉴판 공개합니다 ㅎ

아래 페이지는 사시미, 초밥, 낱개 초밥 메뉴들이 있고요,

 

 

두 번째 페이지에는 롤, 면, 덮밥, 튀김 메뉴가 있습니다.

메뉴가 다양해서 좋더라구요^^

 

 

저희는 일단 초밥메뉴에서 세트초밥과 낱개초밥을 주문했어요.

 

생새우초밥 10ps 15,000

연어뱃살 2pcs 3,600원

광어 2pcs 3,200원

간장새우 2pcs 3,800원

장어(민물) 2pcs 5,200원

 

 

기본으로 나온 샐러드에요~!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호로록 다 먹어버렸어요 ㅎㅎ

 

 

역시 기본으로 셋팅되는 락교와 생강절임, 단무지 입니다.

 

 

서비스로 주신 오뎅탕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생새우 초밥 등장이요!!!

캬- 10pcs 너무 예쁘네요 ㅎㅎㅎ

사이좋게 5pcs 씩 나눠먹었어요 ㅎㅎ

 

 

클로즈업해서 보여드릴게요!~

음청 싱싱하답니다 ㅎ

부드러워요 >_<

 

 

장국은 기본으로 주는 거에요~!

 

 

생새우초밥을 눈 깜짝할 사이에 다 먹어치우고 또 다른 메뉴가 나오길 기다렸어요 ㅎㅎ

낱개초밥들이 등장했습니다!!

 

 

연어뱃살 3,600원

 

색이 참 곱죠+ㅁ+

녹아요 녹아~ ㅎ

 

 

간장새우 3,800원

 

간장에 푹 졸인게 아니고 생새우초밥에 아주 약간 간장맛이 나는 정도 ㅎㅎ

짜지 않아서 제 입맛에는 좋더라구용 ㅎ

 

 

광어 3,200원

 

초밥 먹을 때는 맛이 강하지 않은 것 부터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어디서 주워들은 건 있어가지궁 ㅎㅎ

그래서 광어 먼저 입속으로 ㅎㅎㅎ

쫄깃한 식감이 최고였어요 ㅎ

 

 

장어(민물) 5,200원

 

바다장어보다 민물장어가 더 비싸네요~

그래도 장어가 커서 위안이..ㅎㅎㅎ

맨 마지막에 장어를 먹었다죠 ㅎ

저는 초밥을 좋아해서 초밥뷔페로 가야 될 것 같아요 ㅎㅎ

 

 

초밥을 먹고 아직 나오지 않은 오징어 뎀부라롤을 기다리고 있는데,

사장님이 서비스라며 가자미 한마리를 주셨어요-

오~! 땡잡았네요 ㅎㅎㅎ

살을 다 발라먹어주었답니다 ㅎㅎㅎ

그랬더니 롤 먹기 전에 너무 배부른거있죠ㅠㅠ;

 

 

너무 많이 시켰나..

그래도 시킨 롤은 먹고 가야죠 ㅎㅎㅎ

드디어 오징어 뎀부라롤 등장이에요!!

비쥬얼이 정말 예술이네요 ㅎㅎ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며~

롤 꽃이 피었네요 ㅎ

 

 

자세히 보시면 쫄깃한 오징어가 들어있어요.

저도 나중에 만들어봐야겠네요 ㅎㅎ (과연?ㅎ_ㅎ;;) 

 

 

맛있게 먹고 계산할 시간!

너무 많이 주문해서 불안했어요 ㅎㅎ

 

가격 대비 맛이 좋아서 가격에 토를 달지 않을게요 ㅎㅎㅎ

총 38,800원!

그리고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식사 했어요^^

 

 

위치는 건대입구역 롯데백화점 건물에서 광진문화예술회관 방향으로 내려오시면 있어요^^

초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여러분도 맛있는 식사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