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두리반 : 합정역, 홍대입구, 보쌈, 왕만두, 건강한 식사

 

 

두리반 : 합정역, 홍대입구, 보쌈, 왕만두, 건강한 식사

 

두리반은 칼국수와 보쌈 맛집이래요!~

합정역에서 홍대 갈 적에 두리반 자주 봤거든요~

두리반 맞은편 음식점은 상호명이 자꾸 바뀌는데 두리반은 계속 그자리에 있더라구요 ㅎ

그러던 중 보쌈이 땡기는 날 가봤습니다 ㅎㅎ

 

 

아담한 내부로 들어가면 거울에 손님들이 적어 놓고 간 포스트잇 메모지가 눈에 띄었습니다.

두리반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유니폼을 입고 있었는데요, 유니폼 문구가 인상적이더라구요.

세월호 잊지 않겠습니다 라는 문구였어요~

맛있는 음식을 판매하고 사회적 활동도 많이 하는 곳인 듯 해요~

 

 

메뉴판 구경 좀 해볼까요^^?

칼국수와 보쌈 전문점이라고 하니 보쌈은 꼭 주문해주었어요.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만두 만두 왕만두 ㅋㅋㅋ

 

 

주문 후 반찬들이 셋팅 되었어요.

친구 말로는 음식에 조미료가 안들어갔다고 하더라구요.

말그대로 건강한 식탁이네요 ㅎ

조미료 맛에 길들여져 있는 분들은 좀 싱거운 감이 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드디어 메인메뉴 등장!

보쌈 소(小) !!

김치 양념이 좀 특이하더라구요 ㅎ

아삭아삭한 김치 맛있었어요^-^

 

 

고기도 윤기가 좔좔 흐르고 야들야들 부들부들 한게 맛있더라구요 ㅎ

 

 

원래 밥은 포함안되어 있는데,

인심 좋은 사장님께서 노놔 먹으라며 밥 한공기를 뙇 주셨습니다.

밥도 맛있어 보이네요^0^

 

 

드디어 내가 좋아하는 왕만두 등장이에요 ㅎ

왕만두 답게 크기가 제 주먹만하더라구요. +ㅁ+

 

 

왕만두 한 알 클로즈업 샷이에요 ㅎ

훌륭해요!ㅋ

 

 

만두피 속 안에는 부추와 고기가 한 가득이네요 ㅋ

알차다 알차!!~

정말 맛있었어요^0^

 

 

다 먹고 계산~!!

 

보쌈 (小) 20,000원

왕만두 4,000원

 

총 24,000원이에요 ㅎ

 

두리반은 메리골드호텔 뒤에 위치해 있어요.

홍대입구역 9번출구와 합정역 3번출구 사이에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ㅎ

보쌈 땡기실 때 한 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