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후쿠오카 함바그 : 신논현역, 함께해요 세트, 에그갈릭스테이크, 쉬림프스테이크, 한우유기농비빔밥

 

 

후쿠오카 함바그 : 신논현역, 함께해요 세트, 에그갈릭스테이크, 쉬림프스테이크, 한우유기농비빔밥

 

후쿠오카 함바그 유명하다고 해서 찾아가봤어요 ㅎ

여러분 찾아가실 때 아래 운영시간 참고하세요^^

 

런치타임 11:30~14:00

브레이크타임(월~금) 15:30~17:00

브레이크타임(토/일) 15:00~17:00

라스트오더 21:00

 

지난 번 해물솥밥모랑으로 식사하러 가면서

근처 후쿠오카 함바그 음식점에 길게 줄 서 있는 손님 보고 놀랬거든요~

2014/07/31 -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 해물솥밥 모랑 : 강남역, 신논현역, 버섯솥밥, 굴솥밥, 떡갈비

 

상호명만 들었을 때는 후쿠오카라는 단어 때문에 일식집 같은 기분이 드네요 ㅎ

동양식 스테이크 집입니다!

 

 

메뉴판을 뒤적뒤적하다가 set 메뉴가 있어 주문했어요~!

저처럼 결정장애인 친구들을 위해 만든 친절한 메뉴인듯 ㅎㅎ

메뉴선택의 고민없이 세트메뉴로 즐겨볼까 합니다 ㅎㅎ

 

함께해요 세트(2인)

세트할인가 34,900원

에그갈릭스테이크(M) + 쉬림프스테이크(M)

+ 한우유기농비빔밥(XL) + 음료 or 맥주 택1

 

 

물티슈를 따로 달라 하지 않아도 알아서 챙겨주시는 쎈수!!

인원수에 맞춰 수저, 휴지, 물티슈 꽂이가 나왔습니다 ㅎ

 

 

이건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있다가 스테이크 구울 때 연기제거용이더라구요 ㅎㅎ

오 귀엽당~ ㅋㅋ

 

 

스테이크 나오기 전 식사법을 먼저 살펴 보겠습니다 ㅎㅎ

나는 처음 오니깐 꼼꼼히 읽었어요 ㅎㅎ

 

[후쿠오카함바그의 식사법]

Step.1 고기를 먹을 만큼 떼어낸다.

Step.2 스톤으로 고기를 기호에 맞게 굽는다.

Step.3 소스에 찍어서 맛있게 먹는다.

 

이제 요리만 나오면 된다규!!

 

 

동양식 조리법과 식재료를 접목시킨 스테이크 어서 맛 좀 보자규!!

 

 

기다리는 저희를 위해 준비해주신 코카콜라~! ㅋㅋ

 

그리고 기다리던 고기보다 먼저 주신 함께해요 세트 속 구성품

한우 유기농 비빔밥!~ㅋㅋ

그래 배고파~~!!

빨리 찍고 비벼야겠어요 ㅎㅎㅎ

 

 

고추장을 적당히 넣고 비빌준비 완료!!

오른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나는야 오른손잡이..ㅋㅋ)

 

 

츄릅, 맛있게 완성된 한우유기농비빔밥 +ㅁ+

 

 

그릇에 먹을 만큼 덜어 먹으세요 ㅎㅎ

 

어차피 나눠 먹을 거지만

친구 앞에 놓인 에그갈릭스테이크~!

 

 

오~ 진짜 생고기가 나왔네요!

짱신기합니다 ㅎㅎㅎ

 

맛있게 구워줘 친구~~ ㅎㅎ

 

 

이건 내 자리에 놓인 쉬림프스테이크~!

우와!!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고기 옆에 동그랗게 생긴 게 스톤이에요~!

혹시 아가 데리고 가시는 분들 조심해야 겠더라구요~!

 

 

클로즈업 쉬림프스테이크~!

배고프니 생고기도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왕새우는 아니지만 통통한 새우도 보이고요^^

 

 

고기 살점을 띠어다가 스톤위에 치익 구워주면 되는데요~!

 

 

스톤위에서 익고 있는 스테이크~!!

짱이네요 ㅎㅎ

자기가 기호에 맞게 굽기 조절하여 구워 드시면 되요!!

 

 

난 빨리 먹을거야 ~ 하며

세덩이를 스톤위에 척~!! ㅋㅋㅋㅋㅋ

 

맛있는 냄새와 함께 ~

지지직 고기 굽는 소리 좋더라구요^-^

 

 

신나게 냠냠~ 스테이크의 자취를 감춰버렸답니다 ㅎㅎㅎ

세트메뉴 먹으니 비빔밥도 나오고 배부른 식사 였어요~!

한 번 가볼 만 한 집 같습니다^-^

지하철역은 신논현역 6번출구가 가까워요~!

 

가맹점명 : 후쿠오카함바그 신논현점

주소 : (137-855)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455 강남태영데시앙루브 B124호

전화번호 : 070-8802-4257

11:30~22:00, Last Order : 21:30

주차 : 1시간 무료

 

다른 매장이 궁금하시다면?

http://hambage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