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수락산풍천민물장어(구,진부령 황태요리) : 수락산역, 장어구이, 황태콩나물찜

 

수락산풍천민물장어(구,진부령 황태요리) : 수락산역, 장어구이, 황태콩나물찜

 

저희 집 1년에 한 번 가는 외식장소 소개해드려요 ㅎㅎ

사실 저희 가족은 외식을 잘 안하는 편인데요 ㅎㅎ

지난 해에 다녀왔지만 꿋꿋하게 포스팅 시작합니다.

 

 지난 해 강원도 평창으로 여행 다녀와서 대미를 장식한 곳이죠 ㅎ

여행 이야기는 아래 포스팅을 눌러주세요^^

2014/08/08 - [mandoo 여행/여름] - 강원도 평창 1박 2일 : 휘닉스파크, 양떼목장, 봉평허브나라, 묵사발, 블루캐니언

 

최근 포스팅을 찾아보니 가격은 그대로더라구요 ㅋ

저희 아버지가 참 좋아하는 곳 이에요~!

메뉴판을 보시면 몸에 좋은 요리가 한 가득이죠 ㅎ

 

 

자주 없는 외식이니 아낌없이 제가 쏘기로 결정했어요 ㅎ

메인 요리로 황태콩나물찜 2인분과 장어구이 3마리 주문했습니다.

저희는 4인 가족이에^^

 

 

요리 나오기 전, 쌈싸먹을 수 있는 재료들과 김치들이 셋팅 되었습니다.

 

 

장어뼈 튀김도 맛보실 수 있어요 ㅎㅎ

오도독 오도독 고소해서 손이 자꾸 가게 되더라구요~

 

 

황태콩나물찜 2인분 등장했어요~

아참 공기밥은 따로 주문해주셔야 해요~!

공기밥 4개 4,000원^^

 

맛있는 황태요리 나오자 아부지 손이 빨라지기 시작합니다 ㅎㅎ

 

 

이건 나중에 장어구이 먹을 때 쌈에 곁들여 먹을 생강이에요 ㅎㅎ

있다가 만나요오~

 

 

국이 두 종류가 나오는데요~

구수한 시래기 도 나오고요~

 

 

시원한 콩나물국도 나온답니다.

 

 

황태콩나물찜 24,000원

 

양념이 아주 잘 베어 있어서 맛있어요~!

콩나물이 듬뿍 들어 있어서인지 양이 매우 푸짐해보이네요 ㅎㅎ

황태와 콩나물을 함께 한입 먹어주면.. 맛있어서 흥분의 도가니~ +ㅁ+

 

 

황태콩나물찜을 비우고 초벌 된 장어구이 셋팅을 도와주셨어요~!

부모님 몸보신에는 장어 만한게 없지요~

여행다녀오신 피로를 민물장어로 풀어드렸어요 ㅎㅎㅎ

 

장어구이(3마리) 74,000원

 

가격이 쎄서 자주 사드릴 순 없는데요~!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ㅎㅎ

 

 

양념은 종류별로 주문했어요~!

소금구이, 고추장양념, 간장양념 다 맛보려구요^^

 

아래가 간장양념 같죠?~ㅋㅋ

 

 

아래는 분명한 고추장양념! ㅋ

 

 

장어구이 중 고추장양념과 간장양념같은데요 ㅎㅎ

클로즈업하여 찍어봤습니다.

매우 통통한 녀석이었던 듯 합니다 ㅎㅎ

 

 

잘 익은 소금구이는 양념에 살짝 찍어 생강과 함께 깻잎에 싸먹으면 정말 맛있죠~!

사진찍으면서 먹느라 바빴던 날이었던 것 같습니다 ㅎㅎ

 

 

다 먹고 손 떨리는? 계산시간이 다가왔네요 ㅎㅎ

부모님이 맛있게 드셨으면 저는 만족해욧 ...ㅎㅎㅎ

 

'사장님, 일시불로 긁어주세요~^-^;;'

 

총 금액은 108,000원이네요!

- 풍천민물장어 (大) 74,000

- 황태찜 (小) 24,000

- 공기밥 4그릇 4,000

- 소주 2병 6.000

 

딱 맞네요 ㅎㅎㅎ

 

 

맛있는 장어요리와 황태요리를 찾으신다면 수락산풍천민물장어로 가보세요^-^

특히 가족 외식장소로 추천드려요~!

 

지하철로 오시는 분께..위치는 수락산역 3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수락산디자인거리 끝에 위치해있어 좀 걸으셔야 합니다 ㅎㅎ

협소하지만 주차장시설도 있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