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강남역 밥집] 딸부자네 불백 :: 대표메뉴 딸불백

 

[강남역 밥집] 딸부자네 불백 :: 대표메뉴 딸불백

 

강남역에도 딸부자네불백 집이 생겼네요!

선릉 맛집으로 알고 있었는데..ㅎ

친구와 오랜만에 방문한 강남역에서

저녁밥으로 뭐먹지 하다가 발견했어요~!!

위치는 강남역 CGV 골목으로 쭈욱 올라오시면 돼요`!

 

딸부자네불백 강남역점

02.538.9292

 

 

 

딸부자네불백 외관입니다~!

중국어도 붙어 있는거보니 중국인들도 많이 찾나봐요~!

 

 

딸부자네불백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식사를 하러 방문했기에 망설임없이 대표메뉴로 주문했어요~!

 

대표메뉴 딸불백 7,000원

 

 

딸불백 정식을 주문하면 계란찜과 된장찌개가 함께 나오는데요~

지금은 계란찜이 제공되는지 잘 모르겠네요;;;

제가 다녀온 지 좀 지나서;ㅁ;

 

 

밥 양도 엄청나요~!

밥 위에 계란후라이도 얹어주는데요~!

요즘 달걀값이 폭등해서 계란후라이 주는지 잘 모르겄네요...;;

 

 

드디어 메인요리 등장~! 두둠칫-

밥도둑 불백이 나왔네요 :D

어서오니라~!!

 

 

밥위에 고기 얹어서 와구와구 먹었습죠-

7,000원의 알찬구성으로 푸짐한 저녁식사 먹었어요~

분명 간단히 먹자하고 들어갔는데 ㅋㅋㅋㅋㅋ

든든히 저녁식사했네요^0^

 

가격대비 맛있었던 딸부자네불백!

제가 알고 데려갔는데 친구도 만족해해서 괜히 기분이 좋았어요^^

든든한 밥집 찾으신다면 딸부자네불백으로!!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