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카페 투어♨

[선릉역 카페투어] 치즈팩토리 :: 부드러운 카페치즈라떼

 

[선릉역 카페투어] 치즈팩토리 :: 부드러운 카페치즈라떼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도전해볼만한 치즈라떼를 판매하고 있는

치즈팩토리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D

선릉역 가볼만한 디저트카페로 추천해요^^

 

위치는 선릉역 2번출구에서 치즈팩토리가 보일때까지 쭉 내려가시면 됩니다!

 

부드러운 치즈라떼가 땡길 때 종종 찾는 집이에요!

이 날은 점심을 때울 겸 치즈라떼를 먹으러 치즈팩토리에 방문했던 날이에요!

 

치즈팩토리의 간단한 치즈음료메뉴판을 소개합니다! 당근 다른 음료도 많아요~!

참고로 건대에도 치즈팩토리가 있지만 개인적으로 선릉역 치즈팩토리 음료가 더 맛있네요~!

건대점은 음료들이 전부 너무 달았던 기억이 나요~!

 

제가 자주 마시는 건 플레인치즈라떼와 카페치즈라떼입니다!

두 메뉴의 차이는 에스프레소가 안들어가고 들어가고의 차이에요~!

플레인은 좀 더 치즈맛이 강하고요~!!

제 입맛에는 둘 다 넘 고소하고 맛있어요 :D

 

 

치즈팩토리 선릉점의 내부 모습입니다~!

예전보다 크기가 아담해졌어요~!

7-8 개 정도테이블이 있더라고요~

 

 

저는 광합성을 위해 현관문 앞 쪽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햇살이 들어오니 좋네요^^

 

 

점심시간 책한권 들고 방문하기 딱 좋은 곳이에요!

이 날 저는 세트메뉴를 주문했어요~!

간단히 식사할 수 있는 세트메뉴가 있더라고요~!

 

양송이크림수프+어니언베이글+아메리카노 = 7,000원!

저는 차액을 지불하고 아메리카노를 부드러운 카페치즈라떼로 바꿨어요!

 

 

사실 이날 주문한 양송이크림스프가 넘 짜더라고요;ㅁ;

다음엔 그냥 카페치즈라떼와 케이크를 주문해야겠어요 ㅎㅎ;

무튼 내사랑 카페치즈라떼는 정말 맛있었어요!!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

 

처음엔 치즈라떼라고 해서 엄청 느끼하고 별로일 줄 알았는데요~!

생각보다 치즈맛이 강하지않고 카페라떼와 조합이 잘 이루어진 맛이라~

개인적으로 거부감없이 호로록 들어갑니다!

한마디로 맛있어서 종종 생각날때가 있어요~!!!

 

 

요즘 다른 카페에도 치즈라떼 메뉴가 종종 출시되어 있던데요~!

치즈팩토리 선릉점 치즈라떼보다 맛있는 곳은 아직 먹어보질 못했어요 ㅎㅎ

자! 치즈라떼 맛보러 치즈팩토리 고고해야겠쥬~!!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