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여행/국내 추울발

경기도 포천 2박 3일 국내여행 (셋째날) : 포천 허브아일랜드

 

 

 

경기도 포천 2박 3일 국내여행 (셋째날) : 포천 허브아일랜드

(한국인이 꼭 가봐야할 2015 한국관광 100선 선정)

 

안녕하세요~!

6월에 다녀온 포천 2박3일 일정을 아직도 올리고 있는 림만두 인사드려요 ㅋㅋ

최근에 가족과 여름휴가 다녀오는 바람에 셋째날 일정을 이제야 올린답니다 ㅎㅎ

 

경기도 포천 2박 3일 국내여행 (셋째날) : 포천 허브아일랜드 -> 전통 술 박물관 산사원/ 배상면주가

 

포천 허브아일랜드

 

1) 이용시간

    - 1년 365일 연중 무휴 (공휴일, 설날, 추석 연휴도 운영합니다.)

    - 단체방문 예약고객은 오전 9시부터 입장 가능

    - 하절기 운영시간 (5월~10월) : 평일,일요일 - 오전10시~밤10시/ 토요일,공휴일 - 오전10시~밤11시

    - 동절기 운영시간 (11월~4월) : 평일,일요일 - 오전10시~밤10시/ 토요일,공휴일 - 오전10시 밤 11시

 

2) 이용요금

    - 일반 (17세 이상 청소년, 성인) : 6,000원

    - 어린이, 장애인, 노인, 국가유공자 : 4,000원

    - 단체 (30인 이상 단체인) : 4,000원

    - 신북면민, 36개월 이하 유아 : 무료입장

 

3) 찾아오시는 길

    -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청신로 947번길 35

    - 안내전화 : 031.535.6494

    - 홈페이지 : http://herbisland.co.kr/herbisland/

 

포천허브아일랜드가 한국인이 꼭 가봐야할 2015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된 것을 축하하며

셋째날 일정 중 포천 허브아일랜드 포스팅 먼저 시작할게요! ㅎ

 

포천허브아일랜드에 도착하니 생각보다 너무 넓어 놀랬습니다 ㅎㅎ

홈페이지에서 허브아일랜드 투어맵 캡쳐해왔어요~

어마어마하죠?

천천히 보면 반나절 구경하겠더라고요~!

 

 

 

 

친구 중에 한 명이 10년전?에 와봤다고 하던데-

많이 달라졌다고 놀래더라고요~!

 

 

▼ 허브아일랜드 - 인공폭포

 

주차장 옆에 인공폭포에요 멋지쥬?!

 

▼ 허브아일랜드 - 허브식물박물관

 

허브식물박물관은 세계 최대, 국내 최대 규모의 허브 실내 식물원으로 340여종의 허브를 관람할 수 있는 곳이래요.

허브식물박물관은 총 3개의 실내 전시관과 야외전시장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너무 넓어서 다 구경한건지 잘 모르겠을정도에요 ㅎㅎㅎ

 

허브아일랜드는 사계절 내내 파릇파릇한 식물들을 구경할 수 있는 게 매력포인트인랍니다 ㅎㅎ

 

 

허브아일랜드로 고고씽-ㅋㅋ

 

 

친구들이랑 허브아일랜드에 있는 화분에서 개구리 발견하고 좋아했어요.ㅎㅎ

도시에서는 잘 보기 힘들잖아요~!ㅋㅋ

 

 

끝없이 이어지는 식물원...ㅎㅎㅎ

최근에 라벤더를 죽여서 마음이 아팠는데-

다시 키우고 싶은 충동이 나더라고요~!

 

 

잔잔한 식물부터 커다란 식물까지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던 허브아일랜드입니다~!

 

 

식물원 중간에서 만난 아이스크림가게를 그냥 지나칠 수 없었는데요 ㅎ

앞에는 제가 선택한 아이스크림, 뒤에는 친구가 선택한 아이스크림이에요-ㅎㅎㅎ

색이 참 곱죵~

 

아이스크림은 한 컵 당 3,000원하더라고용

관광지라 비싸죠?ㅠㅠ

 

 

▼ 허브아일랜드 - 산타마을

 

식물관 출구로 나오면 일년내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산타마을이 등장합니다~

친구들끼리 "저녁에 오면 멋있었겠다" 하며 아쉬워했는데요 T^ T

낮에 본 산타마을 같이 구경해용 ㅎㅎ

 

산타는 항상 빨간옷을 상상했는데-

파란옷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ㅎㅎㅎ

산타할아버지산타할머니를 만날 수 있어요 ㅎㅎ

 

 

겨울에는 불빛동화축제를 관람할 수 있다고 하니 겨울에 기억했다가 와봐야겠더라고요 ㅎㅎㅎ

그때는 남치니와...갈수있겠죠?ㅎㅎㅎ

 

 

중간에 만난 산타할머니....

괜찮아요????????

 

팔목이 없는 할머니 ㅠㅠ

호러에요 ㅠㅠㅠ.

어서 산타할머니 팔 복구해줘용...

 

 

라벤더 색 의자 뒤로 허브밭에 라벤더가 쫙~~

너무 예쁘더라고요.

제가 죽인 라벤더도 여기 살았으면 오래 살았을텐데...ㅠㅠ

미..미안하네요~~~~

 

 

허브밭 산책하다 만난 건물입니다.

생활속의 허브 공예전을 관람할 수 있는 건물이더라고요~!

 

안에 들어가면 허브로 만든 다양한 식품들을 구경하고 구입할 수 있는데요~!

특히 식품 중에는 시식이 가능한 것들도 있었어요.

허브쌈장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고요~

 

제가 지금 기억하는 허브 식품들은 허브와인, 허브쌈장, 그리고 아래처럼 허브로 만든 향신료 들이에요 ㅎ

구경만 하러 들어갔다가 주머니 털릴 수도 있답니다 ㅎㅎ

저도 허브쌈장 살 뻔하다가 다행히 자제했어요 ㅎ

 

 

1층에는 식품위주로 되어있고요,

2층으로 가면 공예품을 만날 수 있어요.

액자들도 있고, 허브향이 나는 향초도 있더라고요!

도자기 속에 향초 멋지쥬?!~

 

 

아참, 허브아일랜드마스코트는 토끼에요~ㅋㅋ

아이들에게 인기있을 것 같이 귀엽게 생겼더라고요!

그런데 인형이 너무 작죠~?! (큰 인형도 만들어 달라며...ㅎ)

 

 

 

▼ 허브아일랜드 - 베네치아 마을

 

물의 도시, 가면의 도시, 곤돌라의 도시 이탈리아 베네치아를 떠올리게 하는 베네치아 마을이에요~

띠아모 다리 위에서 친구들과 사진 찍었어요 ㅎㅎㅎ

물이 너무 더러워서 곤돌라는 타기가 싫어지더라고요-ㅅㅜ; (화살표 표시한 게 곤돌라입니다.)

 

친구의 뒷모습 알흠답네용 ㅎㅎㅎ

 

 

베네치아 마을, 베네치아 가게 외부에 있던 가면인데 예뻐서 한 컷 담아봤어요 ㅎㅎㅎ

 

 

베네치아 가게 안에는 가면이 엄청 많았는데요 ㅎ (판매용..ㅎ_ㅎ)

복면가왕이 생각나더라고요~

친구들끼리 서로 맘에 드는 가면 살짝 쓰고 사진 찰칵!~

예쁜 가면이 너무 많아서 지갑 열릴 뻔했지만 다행히 잘 참았어요 ㅎㅎ

 

 

 

 

 

 

 

▼ 허브아일랜드 - 추억의 거리

 

배가 고픈 친구가 있어 허브베이커리로 갔는데요,

허브베이커리 옆에 추억의 거리가 있더라고요~

 

1970년, 1980년, 1990년대 모습을 재현한 거리였어요~!

사진관, 옛날교실, 한약방, 옥이상회, 다방, 만화방 등으로 골목을 재현해놨더라고용

직접 만져보고, 앉아보고, 먹어보고, 마셔볼 수 있는 체험도 가능하답니다.

 

 

 

아래는 민속전시관인데요,

계절별 농기구들이 진열되어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ㅎㅎ

 

 

추억의 거리 끝 부분에 있던 전통혼례 전시장인데요.

왼편에 있는 전통혼례 한복을 입어보고 사진찍을 수 있더라고용.

 

 

친구들은 결혼전에 혼례복 입으면 시집 못간다고 안입었는데...ㅎ

저는 냉큼 입어보았어용 >_<;; 저...괜찮겠죠?ㅋㅋ

사진 찍힌 거 보니 마치 무...무당같은...

^^;

 

추억의 거리를 다 보고 나오니 뜬금없이 공룡들이 있어서 뭐지? 했는데요 ㅎㅎ

허브아일랜드와 다소 안어울릴 것 같은 공간이었지만

어린이들은 좋아하겠더라고요 ㅎㅎㅎㅎ

 

엄청 큰 공룡도 전시되어 있구요,

아래처럼 포토존이 군데군데 있답니다.

 

 

▼ 허브아일랜드 - 향기가게

 

열심히 구경 후 마지막으로 들른 향기가게~!!

향기가게에 가면 무료로 허브차 시음과 아로마오일도 발라준답니다.

제 지갑을 털어간 향기가게...ㅎ

친구들끼리 우린 쇼핑하러 온거라며 ㅎㅎㅎㅎ

엄청 질렀네요~!!

 

향기가게약 2000여가지의 허브관련 제품등을 구입할 수 있는 가게에요~!

특히 건강체험관에서 허브찜질팩과 안마기를 체험할 수 있는데요!

허브찜질팩을 구매하면 안마기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게 해주더라고용~!ㅋㅋ

 

허브아일랜드에 와본 친구가 그 당시 허브찜질팩 샀었다며 강추하길래

저도 부모님 생각해서 허브찜질팩 질렀답니다 >_<

가격이 꽤 비쌌지만 부모님 생각해서 지갑이 열리더라고용;ㅁ;

제가 구입한 건 저기 분홍색 화살표 제품.ㅋㅋ

 

어깨랑 허리 찜질하기 좋은 제품인데 가격이 56,000원이에요ㅋㅋ 후덜덜

효도상품으로 좋은 것 같아요 ㅎ

온 가족이 쓸 수 있고, 5-6년 사용가능하다고 하니 감가상각하면 이득이겠죵 ㅎ

(자기합리화..암.잘샀어 잘샀어...T^ T)

 

 

알차게 구경하고, 사진찍고, 쇼핑했던 포천 허브아일랜드 방문기를 이만 마치겠습니다.ㅎㅎㅎ

포스팅하면서 홈페이지 들어가봤는데 홈페이지에서도 쇼핑이 가능하더라고용. 쿨럭

방문했을 때 가격하고 온라인 가격하고 똑같아서 다행이에요~!ㅋㅋㅋㅋ

포천 2박 3일 여행 일정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볼거리가 많은 포천 허브아일랜드 추천해요^^

 

조만간 셋째날 일정 중 마지막 일정인 산사원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용-

앗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