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여행/국내 추울발

경기도 포천 2박 3일 국내여행 (둘째날) : 호수가의아침 펜션에서 물놀이 & 바베큐파티!

 

 

경기도 포천 2박 3일 국내여행 (둘째날) : 호수가의아침 펜션에서 물놀이 & 바베큐파티!

 

 

포스팅이 느리죠...ㅎ

오늘은 둘째날 일정 포슷힝 시작할게요 :D

 

둘째날 일정 : 베어스타운 -> 하나로마트 -> 호수가의 아침

 

둘째날 일정을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베어스타운에서 1박 후 호수가의 아침 펜션으로 이동하였습니다ㅋㅋ

 

 

해가 쨍쨍, 첫째날 포스팅에서 베어스타운의 야경을 보여드렸다면,

둘째날 아침이 밝은 후의 베어스타운을 보여드릴게요~!

날씨 정말 죽이죠~! ㅋㅋㅋ

 

아침식사는 첫째날 약산궁 능이버섯백숙 집에서 창피함을 무릅쓰고 남은 국물을 포장해달라고 했던

그 진한 국물에 라면을 끓여 먹었습니다.

 

같이 간 친구들이 요리를 잘해서 저는 주로 셋팅 담당...ㅎㅎㅎ

오리고기도 넣어준 스페샬 라면이 완성되었습니다!

국물이 맛있는데 라면이 맛없을리가 없죠 ~!

약산궁에서 포장해온 밥까지 말아먹으며 사이좋게 먹었답니다~!

진심 맛있었어요 따봉!!!

 

 

다 먹고 친구님의 은혜로 시원한 커피까지 마셨네요 ㅎ

베어스타운 퇴실이 11시라 부랴부랴 정리해서 나왔어요^^

음료는 베어스타운 1층 더카페에서 마셨답니다.

 

 

그리고 떠나기 전 베어스타운을 산책하기 시작했습니다.

밤에 본 모습도 멋있었지만~

초록의 푸르름을 만끽할 수 있는 낮의 모습도 인상적이었습니다~!

겨울에 보면 더 장관이겠죠~?^^

 

 

여름에는 스키장이 바람개비동산으로 변신한답니다~!

흐미 하트모양으로 해놨네요~!

 

 

바람개비 동산에서 기념사진 촬영해보세요~!

예쁜 배경 덕분에 사진도 굿굿!

저희도 엄청 찍었어요 ㅎㅎㅎ

 

아쉽게 베어스타운과 굿바이하고 두번째날 숙박을 위해 소셜커머스에서 미리 사둔 '호수가의 아침' 펜션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이동 전 장보기 위해 하나로마트에 들렸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ㅎㅎㅎ

 

하나로마트에서 저녁에 먹을 바베큐파티 주 재료들을 구입했어요!!

동선 확인해서 펜션 주변의 마트에서 장 보면 된답니다 ㅎ

큰 마트가 있으면 더 좋겠죠^-^

 

장본 후 호수가의 아침 펜션에 도착했습니다~!!

 

여기를 선택한 이유는 

- 단독 야외풀장 (수영장)

- 개별 바베큐장

- 제트 스파

가 있거든요~!!

 

특히 우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건 바로 단독 야외풀장(수영장)이죠!!

우리만 이용할 수 있는 수영장 때문에 소셜커머스에서 바로 구매해어요 ㅎ 

사실 저희가 비수기에 간 터라 우리 말고 한 팀 밖에 없었지만용 ㅎㅎ

 

 

참고로 튜브랑 물총은 저희가 챙겨 간 거에요 ㅎ

펜션에 튜브가 많이 없어서 챙겨가길 잘 한 것 같아요~!

 

수영장에서 수영하고 나니 스파가 땡기더라고요~!!

객실 안에 마련된 제트스파에서 피로를 풀어주었답니다.

친구랑 저 .. 예쁘게 나왔죠? 프히힛

 

 

열심히 놀고 저녁 준비를 했어요~!!

신나는 바베큐파티 스탓뜨!!!

 

고기 구울 때는 숯에 기름이 들어가지 않게

가장자리에서 구워주면 된답니다~!!

그럼 타지 않고 맛있게 익은 고기를 드실 수 있어요~!!

 

고기와 함께 먹을 싱싱한 야채들이에요 :D

 

그리고 친구님이 만들어준 토마토 파스타까지!

토마토스파게티 맛있겠쥬?!

진짜 맛있었어요~!

배불러서 다 못먹은게 너무 아까울 정도로 ㅠㅠ

 

또 친구님이 끓인 김치찌개!ㅎㅎ

요리 좋아하고 잘하는 친구랑 여행가면 행복해욤 ㅋㅋㅋ

 

저는 열심히 고기와 소세지를 구워 고마운 마음을 보답했어요 ㅎㅎㅎ

접시에 예쁘게 담아야 먹기도 좋죠!! 히힛

 

 

고기, 소세지, 버섯의 궁합!~

완전 맛있었답니다 T^ T

 

 

자~! 건배~!!!!

요리하느라 고생했어~

고기 굽느라 고생했어~

훈훈하게 건배하며 푸짐한 저녁을 먹었어요 ㅎㅎㅎ

 

 

어두워지니 테라스에 있는 모기들의 공격 때문에 안으로 들어왔어요.

시골이다보니 벌레가 많더라고요 ㅠ

모기향 꼭 준비해 가시기 바래용~!!

 

안으로 들어와서 저희는 또 다시 수다삼매경 ㅎㅎㅎ

그렇게 둘째날 아쉬운 밤이 깊어갔네요~!

 

셋째날도 저희 알차게 놀았답니다.

곧 셋째날 일정도 포스팅할게용~!

여러분 앗뇽~!!

 

 

 호수가의 아침 : 경기 포천시 영중면 물안2길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