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일기 쓱쓱쓱

네일아트 : 내가 받은 카키색 네일아트, 예쁜 네일아트 이미지 모음

네.일.아.

 

지난 주말에 받은 네일아트에요!~

진짜루 오랜만에 가서 받았답니당~

그것도 동네에서 저렴하게!!

 

저희 동네에 새로 생긴 네일 샵인데요^^

색깔 추가 비용도 없는 곳이라 너무 좋았어용 >_<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대 만족!!!

 

네일 샵 가면 늘 색상 때문에 고민 많이 하는데요~

계절이 가을이라 가을에 어울리는 카키색으로 도전해봤어요~!

총 3가지 색상이 들어갔는데 깔끔하고 예쁜 조화 인 것 같아요!

 

▼ 핸드폰으로 촬영한 네일 사진

 

아래는 나의 왼손!

 

 

그리고 나의 오른손이에요 ㅎㅎ

 

(핸드폰은으로 몇 장 찍었는데,

선명하지 않아 디카로 찍어봤어요~)

 

다음에는 버건디 색으로 도전해보려구욧^-^

 

*************************************

 

네.일.아.


아래부터는 예쁜 네일아트 이미지 모아본거에요.
웹 서핑하다가 예쁜 네일 이미지 찾아 저장했어요~

 

참고로 저는 심플한 네일을 선호한답니다! ㅋ

제 기준에 예뿐 거니깐, 참고해주세용ㅋㅋㅋ

 

 

 

 

 

 

 

 

 

 

 

 

여러분들도 분위기 전환을 위한 네일 받아 보는 건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