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잠실 신천역 쭈꾸미 맛집] 독도쭈꾸미 :: 화끈한 쭈꾸미 먹고 볶음밥으로 마무리

 

 

[잠실 신천역 쭈꾸미 맛집] 독도쭈꾸미 :: 화끈한 쭈꾸미 먹고 볶음밥으로 마무리

 

신천역에 위치한 잠실 맛집 독도쭈꾸미에 다녀왔습니다.

독도쭈꾸미 포스팅은 처음 하지만 벌써 두번 째 방문이에요 :D

 

독도쭈꾸미 체인점이 엄청 많더라고요!~

제가 다녀온 곳은 신천역에 위치한 독도쭈꾸미입니다.

신천역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하단 지도를 잘 보고 찾아가세요 ㅎㅎ

저도 누가 데려가지 않으면 신천에서 길 잃을지도몰라요 ㅋㅋ

 

독도쭈꾸미 :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7길 24-11 (T. 02.413.8481)

 

독도쭈꾸미의 메뉴입니다.

저희는 자리에 앉자마자 쭈꾸미 2인분과 계란찜을 주문했습니다.

쭈꾸미 먼저 먹고 날치알볶음밥은 후에 주문했어요 ㅎ 

 

 

아래는 기본으로 제공해주는 콘버터입니다.

진짜 맛있어요 콘버터 ~!

넘 맛있어서 민망함을 무릅쓰고 자꾸 리필을 외치고 있었습니다...ㅎㅎ

콘버터 말고도 누룽지탕도 기본으로 제공되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_* 호호

 

 

독도쭈꾸미는 셀프 아니고요~

직원분이 열심히 익혀주신답니다!

현란하게 쭈꾸미를 볶으셔서 쭈꾸미가 다 익을 때 까지 시선 고정하게 되더라고요!

 

 

열심히 볶다가 콩나물과 당면을 다시 넣고 볶아주셨는데요!ㅋ

콩나물과 당면은 쭈꾸미와 떨어트리면 안되는 인연!

 

이 날, 쭈꾸미 맵기를 보통으로 주문했었는데요.

눈물이 자꾸 나더이다 T^ T...

넘 매웠다능!~~

다음에 가면 순한 맛으로 먹어야 할 것 같아요~!!ㅎ

 

 

맛있게 익은 쭈꾸미는

상추쌈에 싸먹기도 하고,

무절임에 싸먹기도 하고,

그냥 먹기도 했는데요~

 

가장 맛있었던 쭈꾸미 먹는 법은

상추에 무절임을 올리고 그 위로 화끈하게 매운 쭈꾸미 하나와 야채, 콘버터를 함께 넣어 먹었더니

진짜 맛있더라고요!!!!!!!!

 

콘버터 짜앙-

 

열심히 먹고 배가 불렀지만 안먹으면 서운할 것 같아 용기내어(?) 주문했어요.

날치알 볶음밥!!!!

분명 1인분을 주문했는데 양은 2-3인분 같죠!!ㅎㅎ

날치알 엄청 많이 넣어주셨어요 :D 굿굿

 

 

날치알 볶음밥도 직원분의 빠른 손 덕분에 금방 완성되었습니다!

 

 

다 못먹고 남겨서 미안했던 날치알볶음밥... 자꾸 생각나네요 ~

 

독도쭈꾸미에서 32,000원으로 배 터지게 먹었습니다! *펑*

 

- 32,000원 내역 -

쭈꾸미2인 22,000원

계란찜 3,000원

날치알볶음밥 3,000원

맥주1병 4,000원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