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건대우동 : 둘이서 만원의 행복 얼큰우동과 김밥과 비빔국수를 호로록!

 

 

건대우동 : 둘이서 만원의 행복 얼큰우동과 김밥과 비빔국수를 호로록!

 

쫄깃 탱탱한 우동과 비빔국수 먹고 왔어요!~

어디냐묜 건대우동입니다^^

 

 

내부는 아담했어요.

혼자 오셔서 식사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부담없는 가격 때문에 맘에 들었어요~

 

건대우동의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건대우동의 합리적인 식사가격 보이시죵?

 

우리는 비빔국수와 얼큰우동, 김밥 세트를 주문했어요!~

3가지 메뉴를 다 맛보려구용 ㅋㅋ

 

건대우동은 물 대신 옥수수수염차를 주네요!

더 마시고 싶으면 퍼다 먹으면 되요^-^

 

반찬은 간단하게 김치와 단무지로~!

더 먹고 싶으면 셀프바에서 퍼다 먹으면 되용 ㅋㅋ

 

제일 먼저 김밥과 비빔국수가 나왔어요~!

비빔국수 양념장 좀 보세요~

 

건대우동의 비빔국수 제가 한 번 비벼 볼게요~

양념장을 비벼서 면발까지 붉게 물들였어요 ㅎ

한입 두입 호로록 먹었더니 양념장이 꽤 맵더라구요

맛있게 맵다고 해야 할까요~

 

삶은 계란이 통으로 들어가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ㅎ

비빔국수 면발 클로즈업해서 찍었습니다 ㅎ

윤기좔좔~

맛있게 매워 보이죠 ^^

일반 비빔국수보다 더 매우니 혹시 매운 거 못드시는 분들한테는 속이 얼얼할 것 같아요~

 

 

단품으로 주문할 때 김밥은 2,000원인데요~

얼큰우동과 김밥을 주문하면 단품으로 따로 주문한 것보다 500원 더 저렴하더라구요~

 

건대우동에서 파는 김밥 !

2,000원이라 어설플 줄 알았는데요 전혀요~

 

 김밥 속을 보여드릴게요~

보시다시피 김밥 속이 매우 알차요~!

김밥 재료가 들어갈 건 다 들어가더라구요 ㅎ

 

 

김밥도 맛있게 흡입하다 보니 얼큰우동이 등장했어요 ㅎ

와우 +ㅁ+

국물이 진하죠~

양념장을 다 풀었더니~ 바로 얼큰우동으로 변신하더라구요!

 

 

먹다보니 느낀건데요~둘 다 너무 매운 메뉴를 주문했나봐요 ㅠㅠ

다음에는 매운 메뉴 하나 안 매운 메뉴 하나 주문해야 겠어요~

건대우동의 맛있는 얼큰우동 한그릇 하실래예~

진짜 얼큰해요 ㅋㅋㅋ

 

 

역시 얼큰우동에도 삶은 달걀이 들어가요~
그것도 야박하게 반으로 자르지 않고 통으로 들어가요^-^

면발 보시라고 클로즈업해서 찍어 봤답니다 ㅎ

한 입 호로록 드시고 싶지 않으신가요 ㅎㅎ

 

 

가볍게 먹으려고 들어갔는데 푸짐한 양 덕분에 배가 빠방해졌어요 ㅠㅋㅋㅋ

건대우동은 아래처럼 페이스북에 좋아요 누르고 게시물 올린 다음에 현금 결제 하면 10% 할인해 준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카드 결제를 했기 때문에 10% 할인은 못받았지만 혹시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래요^^

 

 

푸짐하게 먹었는데도 10,500원!

제가 제목에 만원의 행복이라고 표현한 이유를 아시겠죠?^^

 

 

건대우동 위치는요,

건대입구역 1번출구에서 대로변 윗쪽으로 직진만 하시면 되요~

요즘 쌀쌀해 지는데 건대우동에서 가볍지 않게 한 그릇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