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코푸플레이트 : 건대입구역, 로제치킨 파스타, 코푸스페셜 화덕 피자

 

 

코푸플레이트 : 건대입구역, 로제치킨 파스타, 코푸스페셜 화덕 피자

 

건대입구역과 연결된 롯데백화점 지하1층 매장에 있는 코푸플레이트 다녀왔습니다.

화덕피자와 파스타가 등 이탈리안 요리가 주 메뉴에요~!

아래 사진에 중앙에 화덕이 보이시나요~!

직접 반죽하고 굽는 모습을 구경할 수 있어 이색적이더라구요~!

 

 

메뉴판을 촤르륵 펼쳐 보았습니다.

꽤 많은 메뉴가 유혹하고 있네요. ㅋㅋ

나를 골라죠 ~ ㅋㅋ

 

 

고심한 끝에 로제치킨 파스타와 코푸스페셜 화덕 피자로 선택했습니다.

사실 하나만 시켜도 2인 기준의 양이 나오기 때문에 배부른데요~

화덕피자도 먹고 싶어 욕심 부렸어요 >ㅁ<;

 

 

가격은 19,900원씩~

특히 화덕피자 중에 코푸스페셜 화덕피자 고구마, 고르곤졸라, 목살, 마르게리따 총 4가지 피자를 맛 볼 수 있답니다 ! ㅋ

주문 참 잘 한 거 같죵?~ㅋㅋㅋ

 

 

피클무에요~!

핑크색으로 물들은 무~! 새콤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서 2-3번 리필한 거 같아요 ㅋ

 

드디어 주문한 로제치킨파스타 먼저 나왔습니다.

매콤한 파스타를 좋아하는데! 딱 제 입 맛에 맞더라구요^-^

 

메뉴설명 : 장미빛 색감의 로제치킨 파스타는 어디에서도 느낄 수 없는 코푸플레이트만의 특제소스로 매콤함이 매력적인 파스타 입니다.

 

 

드디어 왕 피자가 나왔습니다!

4가지 피자를 모두 맛 볼 수 있는 아주 훌륭한 메뉴에요~

 

메뉴설명 : 코푸만의 특별한 피자로 4가지의 토핑이 한 도우에 있어 고구마, 고르곤졸라, 목살, 마르게리따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한조각 크기도 어마어마하네용!~

 

고르곤졸라 피자!

흐물흐물 치즈가 녹아있어요 츄릅~

 

 

고구마피자에요~!

고구마 무스가 듬뿍 올라갔어요~

아낌없이 듬뿍!!

달콤하니 맛있네요^^

 

 

마르게리따 피자에요~

녹색소스가 특이하죠~! ㅋ

 

 

목살 토핑이 올라간 피자에요~!

맛은 불고기피자 맛! ㅋㅋㅋ

 

 

신나게 먹고 계산을 해 봅니다 ㅎ

 

로제치킨파스타 19,900원

코푸스페셜 화덕피자 19,900원

 

총 38,800원이네요~!

 

둘이 두가지 메뉴를 주문하면 양이 많아요~

셋 이상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위치는 롯데백화점 지하1층에 있답니다~!

건대입구와 롯데백화점이 연결되어 있어 금방 찾으실거에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