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역삼동 선릉역 한신인터밸리24빌딩 점심맛집] 홍대개미 선릉점 :: 큐브스테이크덮밥이 맛있는 집


[역삼동 선릉역 한신인터밸리24빌딩 점심맛집] 홍대개미 선릉점 :: 큐브스테이크덮밥이 맛있는 집


제가 요즘 애정하는 점심맛집 홍대개미를 소개해드릴게요!

덮밥이 진짜진짜 맛있습니다 :D


홍대개미 선릉점

TEL. 02-2183-2055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322, 지하2층 130호 (역삼동, 한신인터밸리24빌딩)



한신인터밸리24빌딩 지하2층에는 푸드코트가 있습니다.

요즘은 많은 식당 중 홍대개미 선릉점에서 종종 점심을 먹곤 합니다.

지금까지 총 6번 정도 간 듯 해요 *_*)//

아래 중앙에 검은색 간판 '홍대개미' 보이시죠?!^^



그동안 홍대개미 선릉점에서 먹어본 덮밥 메뉴는 총 4가지입니다!


1) 목살슬라이스덮밥 7,900원 ★★★

2) 간장새우덮밥 8,900원 ★★★★

3) 스테이크덮밥 8,900원 ★★★

4) 큐브스테이크덮밥 9,900원 ★★★★★


1)부터 4)까지 사진으로 소개해드릴게요^^


첫번째 사진은 목살슬라이스덮밥! 입니다.

밥이 안보일정도로 고기가 수북합니다!


고기에 와사비를 살짝 묻혀서 양파슬라이스와 함께 먹으면 맛있습니다!!



두번째 간장새우덮밥입니다~!

제가 새우를 무척 좋아하기 때문에 비주얼에서 이미 심쿵했습니다!

통통한 간장새우가 밥을 덮었어요!ㅋㅋ



그릇에 보시면 하얀색 소스를 한쪽 귀퉁이에 뿌려 주시는데요-

소스를 너무 많이 찍으면 느끼할 수 있습니다!

간장새우덮밥!! 달짝지근 맛있어요~!

간장새우이즈뭔들~~ㅋㅋ



맛있겠쥬? 아주 맛있습니다~! 꿀꺽 *ㅅ*



세 번째, 스테이크덮밥입니다~!

4번째 큐브스테이크보다 덜 익혀서 나온 고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역시 스테이크가 밥을 덮어버렸습니다~!

스테이크 엄청 많이주죠 *_*



저는 너무 웰던이라 살짝 질긴 감이 있어서 큐브스테이크보다 별을 덜 줬어요 ㅋㅋ

고기 굽기에 대한 호불호가 다르겠지만 제 입맛엔 큐브스테이크 굽기가 맛있더라고용~



고기에 와사비를 아주 살짝 묻혀서 슬라이스 양파와 함께 드시면 되는 겁니다 >_<

가끔 와사비 양 조절에 실패한 날은 저처럼 눈물 찍 흘리면서 먹게되니 조심하셔용 ㅋㅋ



네번째 제가 제일 애정하는 홍대개미큐브스테이크덮밥되시겠습니다!

스테이크가 큐브모양이쥬~! *_*

고기가 토실토실해욧-



역시 고기에 와사비를 아주 조금 묻혀서 숙주와 함께 먹으면 와따지요~!!!ㅋㅋ

매일 먹으면 점심값 지출이 많이 되기에

아침부터 업무양이 많았다거나 저녁에 야근 당첨이면

에너지 충전을 위해 아주 가아끔 큐브스테이크를 먹고있어요 ㅋ


네가지 덮밥 메뉴 중에 가장 맛있는 덮밥을 물으신다면 

단연코 큐브스테이크덮밥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간장새우덮밥이 그 다음ㅋㅋ)  

제 개취이니 맛이 궁금하신 분들은 잡솨봐영 ㅋ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