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

강남 에드어샷 카페 :: 키두주스 & 에그닭가슴살샐러드 냠냠

강남 에드어샷 카페 :: 키두주스 & 에그닭가슴살샐러드 냠냠

강남에서 방황중입니다 ㅎㅎ
혼자 노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카페에서 저녁 먹고 멍하게 앉아 있어요 ㅎㅎ

강남역 12번 출구쪽 골목에 있는 카페에요.
에드어샷!
주스랑 샐러드 가격이 착하더라고요^^
샐러드 주문하면 드레싱 세가지 중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참깨 샐러드로 골랐지용-!
꼬소해요^.^

에그닭가슴살샐러드 4,000원
키두주스(키위+자두) 3,700원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이제 집으로 고고씽-!!



지도검색하니 안나와용 ㅠㅜ
주소 : 서울 강남구 역삼동 강남대로94길 21 1층
상호명 : 에드어샷



 

 

'mandoo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골든리트리버 키우고시프다 ㅠㅠ  (2) 2014.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