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옛맛 서울불고기 : 건대, 서울불고기, 떡갈비정식, 계란밥

 

 

옛맛 서울불고기 : 건대, 서울불고기, 떡갈비정식, 계란밥

 

건대 기웃기웃, 뭘 먹을까나 고민하다가 들어간 옛맛 서울불고기 집 소개해드릴게요^-^

사람이 많은 거 보니 인기가 있는 집 같더라구요 ㅎㅎㅎ

내부도 넓어서 모임장소로도 괜촨을듯요! ㅋㅋ

 

 

일단 앉자마자 메뉴판부터 봤어요 ㅎㅎ

메뉴판 특이하죠! 쟁반에 적혀 있어요~ ㅎㅎ

점심특선이 땡겼는데, 저녁에 가서 패스;ㅁ;.....


뭘 먹을까 고심하다가 서울불고기 1인분, 떡갈비정식 1인분을 주문했답니다.

참고로 불고기 1인분도 주문이 가능하더라구요~

근데 보통 1인분이 150g인데, 여기는 불고기 1인분이 300g!!!!

와우!!!!!!!!!!!!!!!!!!!!!!!!

 

굿잡

 

그런데 점심특선에 있는 떡갈비 정식 아래에 아주 작은 글씨로 써있네요..

3시 이후에는 비빔밥 8천원 떡갈비 정식 1만원입니다. -_ -++++ 뭬야 1만원!!! 다음엔 점심에 와야겠어요!!!

3천원이나 더 받다니!~~~~

슬퍼3

 

 

 

기본 셋팅 살펴 볼게요^0^

상추무침?, 소고기무국 (소고기는 아주 소량만...ㅋ), 샐러드!

 

 

콩자반, 김치~!!

김치는 아쉽게도 너무 익으셨어요- ㅁ-..

 

 

불고기랑 함께 먹을 양념장과 양파샐러드?ㅋ

 

 

불고기 잠시 후에 보여드릴게요!

일단 떡갈비 정식부터 + _+

아주 실하죠! 사실 제가 떡갈비 정식이 먹고 싶어 들어갔다 해도 과언이 아니었답니다 ㅋㅋㅋ

점심보다 3천원이 더 비싼 떡갈비정식! 보고나니 화가 누그러진달까요 ㅎㅎㅎ

 

 

너무 실하지 않습니다!

살짝 매콤해서 느끼함을 덜어주더라구요 ㅎㅎㅎ

밥한그릇 뚝딱 할 수 있는 맛이에요!! 굿굿+ _+

 

 

그 다음으로 300g 서울불고기 소개할게요~

양이 어마어마하죠!~ 둘이 먹을 때 1인분만 시켜도 될 만한 양이었어요 ㅎㅎㅎ

어서 보글보글 익어쥬세용!!

 

 

다 익고 나면 숨이 죽어 보기엔 양이 줄어보여도 양이 엄청 나답니다!

너무 오래 끓이면 불고기가 짜지니깐, 적당히 끓으면 끄고 냠냠 먹어주세요~!!

불고기 집이라 불고기 맛도 끝내주네요+ _+ ㅎㅎ

 

 

여기서 끝내도 배가 엄청 불러요 ㅎㅎ

근데 저는 욕심을 끝내 뿌리치지 못하고 계란밥이 뭔지 궁금해서 하나만 주문했답니다 ㅎㅎ
음... 배불러서 그런지 기대보다 별로였던 계란밥 ;ㅁ;....

 

사실 밥 남기는 게 싫어서 거의 다 먹긴 했지만요 ㅎㅎㅎ

제가 생각한 밥이 아니올시다@@ ㅋㅋㅋㅋ

다음번엔 널 시켜먹지 않을꺼야~ ㅋㅋㅋ

 

 

옛맛 서울 불고기! 예약문의 하실 분들을 위해 명함을 찍어 올리는 센스!! + _+

칭찬해주실거죠?ㅎㅎㅎ

 

 

청구된 금액이 맞는지 계산해볼게요 ㅋㅋㅋ

 

서울불고기 (300g) 15,000

떡갈비정식 (3시이후) 10,000

계란밥 3,000

 

총 27,000원! 딱 맞네요 ㅎㅎㅎ

 

 

 가시는 길은 건대로데오거리 골목에 있으니 눈 크게 뜨시고 지도 보며 골목 잘 찾아 들어가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