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광진구 건대입구역맛집] 호야초밥 2호점 :: 특호야초밥, 지라시덮밥


[광진구 건대입구역맛집] 호야초밥 2호점 :: 특호야초밥, 지라시덮밥


제가 좋아하는 광진구 건대입구역 맛집~!

오랜만에 호야초밥에 다녀왔습니다!

늘 1호점과 2호점 앞에 줄이 없는 날이 없는 맛집인데요-

이 날도 역시 기다렸지요~!

2호점 줄이 조큼 더 짧아서 2호점에서 잽싸게 번호표를 받았습니다-


호야초밥(2호점)

TEL.02-497-3737

서울시 광진구 화양동 12-34번지



▼ 여기가 호야초밥 2호점입니다!!

내부가 매우 아담한 편인데요~

공간이 좀 좁은게 조큼 흠입니다..;;

테이블도 좁아요ㅠㅠ.

무튼 쾌적하고 넓은 공간으로 이전했음 좋겠더라구요;;ㅋㅋ



2016.12월에 방문했을 당시 호야초밥의 메뉴판 사진입니다! ^^

저희는 초밥과 덮밥메뉴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특호야 15,000

(참치뱃살2,선어3,연어2,연어뱃살1,간장새우2,장어2)

지라시덮밥 8,000



특호야부터 보여드릴게요~! (군침 씁)


특호야 12pcs 중 참치뱃살2Pcs


특호야 12pcs 중 선어3pcs, 연어뱃살1pcs

특호야 12pcs 중 연어2pcs, 간장새우2pcs

특호야 12pcs 중 장어2pcs


총 12pcs지요! *_*

밥위해 통통하고 싱싱한 회 한점!

호야초밥 정말 맛있어요!!



호야초밥의 장점은 반찬이 많이 나온다는거에요~!

호야초밥의 반찬 1호 간장새우입니다 :D

*함박웃음*

새우 사랑 제 입꼬리가 올라가는 순간이었습니다^0^



호야초밥의 반찬2호 연어구이입니다 :D



특호야초밥과 반찬을 다 먹기도 전에 두번째 메인요리가 등장했어요~!

호야초밥에서 초밥 이후로 애정하는 메뉴 '지라시덮밥' 입니다 :D

비주얼이 갱장히 훌륭합니다>_<

가까이에 살았다면 매일 포장해다가 먹고싶을 정도에욧-ㅋㅋ

아주 신선하고도 싱싱한 맛입니다!!



호야초밥의 반찬은 끝난 게 아니었습니다~!

호야초밥의 반찬3호 누룽지어묵우동입니다! :D

말그대로 어묵도 있고, 우동도 있고, 바닥에는 누룽지밥까지 있는 메뉴에요-!

구수하고 맛있습니다!!



호야초밥의 반찬4호 크림치즈입니다 :D

음.. 부드럽고 크림치즈 맛이 났던 후식이었습니다!ㅋ

 


호야초밥 정말 푸짐하고 맛있는 맛집이죠!~

포스팅하면서도 내가 이렇게 많이 묵었나 싶네요 ㅋㅋㅋ (부끄부끄)

호야초밥에서 특호야초밥지라시덮밥 아주아주 강추합니다 :D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꾸욱 눌러주세요^^